청평에서 만났어요.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7685f926-c244-406c-8dfc-b4c23733d637.jpeg

3f96409d-33c5-447e-b7ec-ff7b604b724c.jpeg


포스팅 글로만 뵙던 스티미언분들이 모였네요.
어제 내린 비로 더욱 깨끗해진 조종천가에서 어색하지만 스티밋을 통해 소통한다는 공통점으로 반가웠습니다.
누구보다 스티밋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밋업에 참가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밋업을 통해 스티밋이 향상되고 발전되길 기대해봅니다.!
밋업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 주신 율님과 가족분들, 천운님과 도도임님, jjy님께 감사드립니다.^^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헉 윤원림님도 밋업에 있으셨나요? 혹시 저랑 이아기하셨나요? 제가 기억못하고 못써드린것 같아서 ㅜㅜ

이야기를 나누지 않아서 모르시나 봅니다.
밋업 참석후 한 두시간 후에 자리를 뜨게 되어서요ㅠㅠ

제가 찾아뵜어야 했는데 죄송해요 ㅜㅜ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래두 오늘 밋업 너무 즐거웠습니다! 이것도 인연이니 앞으로 자주 소통할게요!!

스티밋은 소통이죠.ㅎㅎ
편안한 밤되시고 다음 밋업에 다시 만나요.

넵 감사합니다!ㅎㅎ 편안한 밤 되셔요

도러블과 밋업에 참석했다가 한 두시간후에 일이 있어서 떠났어요.
끝날 때 까지 있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즐거운 밋업이었습니다.^^

좋은 시간이었지요?
오늘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밋업을 위해 준비하시느라 애쓰셨어요.
감사드립니다.^^

이런 모임이 있었군요.

모임 공지를 못 보았군요!
청평율님이 2주전 부터 스티밋에 알렸었는데..
다음 번 밋업에 함께 해요.

즐거운 밋업시간 되셧을거 같아요yoonwonlim님^^

스티미언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오셔서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다음 밋업에 우부님도 뵙길 희망합니다.^^~

즐거운 시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만나뵙게 되어 더욱 좋은시간이 되었습니다.

인사를 못드렸네요 ㅠ, 죄송합니다, 아랫사람이 먼저가서 마땅히 인사를 드렸어야 했는데 , 스팀으로 꼬드기는 친구가 멀뚱히 서있기에 여유가 없었네요

아랫사람은 무슨 말씀!
자리를 일찍 뜬 나의 책임이지요.
스티밋이라는 공통된 화제가 있어서 많은 대화를 했어야 했는데...
아쉬움이 남네요. 다음 밋업에서 만나길 희망합니다.

어제 너무 즐겁고 신기한 시간이었습니다
러블러블 도러블 때문에 너무 놀라서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
자주 뵙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사랑까지는 좀 오버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기분좋은만남이셨을듯하네요^^

멀리 전주에서 부터 전국에서 오셨나 봅니다.
스티미언이라는 공통점 하나로... 즐거운 밋업이었죠!

따님의 성공적인 작가의 길을 기원하며...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