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dodoim (87)in #steem • 9 hours ago 당뇨에 좋다고 심어서 따 먹는 여주 다섯그루 집 앞에 심었다. 비가 내려서 쑥쑥 크고 있다 넝쿨이 올라가니 근사하게 변해가고 꽃도 노랗게 피고 있다 오이처럼 열려서 너무 크지 않을때 따서 말려서 차를 끓여 먹으면 당뇨에 좋다고 한다 건강건강 이 최고다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Karistadev.26은 제가 불법 거래 플랫폼에 유출된 자금을 되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Karistadev.26 회사 소속의 전문 직원인 Karissa에게 "karistadev.26 at gmail● 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