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dodoim (87)in #steem • 15 hours ago 옥수수가 비를 맞고 제법 컸다 언제 크나 걱정 했는데 조금씩 커 가는것이 대견 스럽다 잘한다 잘한다 ~~~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