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anfcjfja (77)in #steem • 9 days ago ㅎㅎㅎ 비가 내리고 있다. 차분하게 이삼일 내리면 좋겠다. 폭으로는 말고... 예보로는 내일 저녁까지 비가 있다. 일단 밭작물 해갈은 될 거 같다. 좋다. 비가 내리니 그래서 비를 맞으며 걸었다. 지금 이 시간까지...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