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 것, 그것은...anfcjfja (77)in #steem • 10 days ago 걷는 것, 그것은... 세상의 소음을 등 뒤로 보내고 가장 솔직한 나를 만나는 일. 머릿속 엉킨 실타래를 한 걸음마다 하나씩 풀어내며 지친 마음에 숨을 불어넣는 일. 걷는 것, 그것은... 바삐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오직 내 발걸음의 속도로 살아있음을 느끼는 고요한 혁명.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