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항해일지] 간단한 설문조사 해봅니다! (당신이 사용할 것 같은 WEB3 앱은?)

in #startup2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좀 듣고자 짧은 설문조사를 해보려고 합니다.
댓글에 몇 번을 선호하시는지 "번호" (없으면 다른 것도) 와 "짧은 이유", 그리고 #wdice 를 해주시면 가장 높게 나온 분을 선발해서 제가 소정의 50 트론 TRX - 을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 친구가 얼마 없어서, 경쟁률은 높지 않을 것 같습니당. ㅎㅎ (많이 의견 주세용)

<<의견을 구합니다>>

Steemit 혹은 STEPN 처럼, 나의 삶을 윤택하게 해주면서 보상을 받는 앱이 있다면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어요?
(2개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1. 아침에 알람을 통해서 일어나면 돈을 번다! (알람 앱)

  2. 영어단어를 암기하면 돈을 번다! (영어공부 앱)

  3. 아침에 알람을 영어단어를 암기하면서 일어나면 돈을 번다 (알람 + 영어공부)

  4. 할 일을 적고 그것이 완료되면 돈을 번다! (스케줄러 앱)

  5. 좋은 수면을 하면 돈을 번다. (수면 상태 체크 앱)

  6. ASMR 소리를 들으면 돈을 번다. (집중용 사운드 앱)

  7. 아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다른 거다! (댓글에 이유를 남겨 주세용)

미리 감사합니다!

========
모두들 감사합니다~ 주사위 이벤트는 종료 하도록 하겠습니다 :)

Sort:  

1번, 5번 - 둘다 일상생활에서 반드시 해야만하는 것들인데 자연스럽게 돈을 벌수 있다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
#wdice

전 1번, 6번!!
ASMR 들으면서 잠자리에 들며 보상을 받고,
아침에 알람에 깨면서 또 보상을 받고!!ㅎㅎ

두개를 접목시키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

홍보문구는
"당신이 잠드는 시간에도 돈을 벌 수 있다"
"하루의 시작부터 하루의 끝을 보상(?)과 함께하세요" 로!!ㅋㅋㅋ

아 댓글에 너무 집중해서 주사위를 안 굴렸당ㅎㅎㅎ
#wdice

@newiz rolled 6.

2번이 확 땡기네요. 영어단어 뿐만이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같은 다른 단어도 확장되면 좋을거 같아요.

아침 일찍 일어나는것도 좋지만,
일찍 잠자리에 드는게 적정한 수면시간 보장을 위해 더 중요할거 같습니다. 시간을 정해놓고 일정 수면 시간을 채우면 보상을 해주는 앱도 좋을거 같아요. 예를 들면 밤 11시부터 오전 7시까지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잠자는 걸루 간주하고 보상해주는 거죠.ㅎㅎ

좋은 아이템을 발굴하시길 응원합니다! #wdice

@ezen rolled 47.

오오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4번 좋네요.

그런데 운용 모델이랑 소각 모델이 참 힘들 것 같기는 합니다.

1번 같은 건 이미 있고 2번은 가능하겠네요 보기들 중 개인의 노력으로 보상이 가능해야하고 무릇 사업이란 방어전략이 중요한 법인데 전부 누구나 쉽게 진입 가능해서 아쉽네요 #wdice

조언 감사드립니다 :) 혹시 1번 알람앱으로 보상 주는 앱 아시는 것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큰 도움 되겠습니당~ ㅎㅎ

https://blog.naver.com/rlagywl1202/222655136225
저도 해봤는데 보상이 별로에요 챌린저스

1,2
1번은 누구에게나 필요하고, 2번은 개인적으로 관심있음
#wdic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