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일기] 센느 강, 8월에 어울리는 비밀의 장소

in #ssm-contest6 years ago (edited)

#ssm-contest, #photokorea

파리의 여름이 조금씩 수그러질때쯤, 저만의 비밀장소에 가서 찍은 사진 입니다.
유난히 더웠던 올해 더위에 지쳐 떨어진 낙엽들도 보이네요. 사진을 더 운치있게 해주는것 같아요.
9월이 오면 급 추워지는 날씨와 물씬 가을느낌 나는 나무들 때문에, 8월 하면 딱 떠오르는 사진이랍니다.



Steemit 사진예술 : 스사모 # <8월 달력 사진 컨테스트>

Sort:  

우와~ 파리의 여유가 느껴지는 멋진 사진이네요. 참여 감사하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네. 참여만으로도 기쁩니다.

사진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제가 아니라 카메라가 다했답니다. 여름의 파리는 어딜 갔다 대도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예쁩니다 ! 나중에 에펠 사진도 꼭 찍어서 올려주세요 ~^^

네. 조만간 한번 갈 예정입니다. ^^

Congratulations @laylado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STOP thank you !

여유가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멋집니다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각도를 조금 돌려 찍어놓은 사진들이 있는데 이 사진만큼의 여유는 없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느낌있고 좋네요 나무 난간이 살짝 걸리게 찍은 구도가 참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torax 께서 찍은 사진들도 너무 멋집니다.

그냥 사진만 봐두 사람들의 여유가 느껴지네요..
센느강이라서 그런가 더 운치가 느껴져요..ㅋㅋㅋ

강 옆에서 사진을 찍으면 바다와는 또다른 운치가 있더라구요.

Chic article. I learned a lot of new things. I signed up and voted. I will be glad to mutual subscriptio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