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폭포steemCreated with Sketch.

in #ssm-contest6 years ago

P6161028.jpg

올해 8월은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으로 기억할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2달 전 다녀온 나이아가라 폭포의 시원스런 풍경을 제출해 봅니다.

푸른색 하늘과 에메랄드 물빛, 그리고 무지개 안으로 날아가는 갈메기까지 모든게 조화롭고 신비로운 광경이었습니다.

Sort:  

폭포 속의 무지개가 장관이네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정말 멋있었습니다. 한번만 보기엔 아쉬울 정도로..

말이 필요없이 너무 멋집니다^^

감탄사만 연발하며 연신 카메라만 눌러댔죠 ㅎㅎ

캐나다에 살면서 아직 가보지 못한 곳. 내년에는 꼭 다녀올 계획입니다.

지역 내 유명지 관광은 오히려 현지 주민일수록 둔감한 것 같아요 ㅎㅎ

wow📸 fantastic image😍

Thanks :)

이야 사진 좋네요

저 사진을 위해 광각 렌즈를 중고로 질렀다죠. 중고임에도 80만원 넘는 거금이..ㅎㄷㄷ

폭포에 무지개까지
좋은 일 많이 하셨나봅니다.
이런 행운을 만나셨으니

추위에 얼지만 않고 햇빛만 있어준다면 1년 내내 무지개가 피어날 것 같은 환경이더군요.
유난히 날씨가 좋은 날이긴 했습니다. ㅎㅎ

폭포수의 장관에 입이 쩍 벌어집니다...

그 위엄에 모두가 다 감탄하고 있었습니다. 멍하니 바라만 보는 사람들도 많았구요.
이쯤 되니 이과수와 빅토리아가 궁금해집니다. 장인어른이 파라과이에 계시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와아 나이아가라 폭포군요. 정말 멋지게 무지개가 피어오르는 폭포 사진이 청량감도 주네요 :D

사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Wow that is amazing!

Thanks a lot :)

@Jay4u 님~ 8월 달력 콘테스트 1위 진심으로 수상 축하드립니다~^^ 너무 멋진 사진이네요~~~! 다음달 심사위원이 되신 것도 더불어~ 축하드려요 !!!! ㅋㅋㅋ

엌 생각지도 않았는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