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사진예술 :스사모 [4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출품작입니다 :)

in #ssm-contes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오늘은 제가 속해있는 소모임인 Steemit 사진예술 소모임,
이하 '스사모'에서 주최하는
4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에 출품하는 사진입니다.

제목은 나름 제 닉네임을 따서 '핑크빛 낭만'이라고 지어봤습니다 :)




IMG_0869_1.jpg

IMG_0516_1.jpg

어떤 사진을 고를지 한참을 고민했지만... 4월의 봄을 표현하기에는 '벚꽃'만한 소재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예쁜 벚꽃사진을 올려주시기도 했는데 제 나름대로 프레임 안에 카메라를 넣어 스사모를 표현하려했다고 끼워맞춰봅니다.. ㅎㅎ




Sort:  

사진에 '봄'이라고 써 있습니다..

앗 살짝쿵 써놓은건데 보이셨나요?! ㅎㅎㅎ

그러고보니 한국과 일본은 벚꽃시즌이네요. 이곳은 낙엽 시즌 이라는... 꽃들 너무 곱네요. 봄만큼 또 설레이는 시즌도 없고요 ^^

앗 계절이 반대군요.. ㅎㅎㅎ 봄도 좋지만 전 약간 쓸쓸한 느낌의 가을을 더 좋아한답니다! :)

오...다른분도 요거 찍으신거 봤는데 스사모 컨테스트 많이들 하시네요

사실 두번째 사진은 며칠 전에 올렸던 사진의 재탕.. ㅎ 달력사진컨테스트 도전해보시겠어요?!

핑크빛 낭만 어울립니다.ㅎ

나름 붙인 제목이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겹벚꽃 너무 이쁘네요..! 그려보고 싶은 꽃:D

앗! 겹벚꽃도 갓뽀또시님의 은총을 입는 건가요?! ㅎㅎㅎㅎ

장비가 한 둘이 아니신가 보네요?!
사진속에 낭만님이 들고 있는 카메라는 더 좋은거로 보입니다 ㅋㅋ

저것까지 단 둘 뿐이었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다섯달 뒤 어느 캠핑장에서 분실된 똑딱이 ㅠㅠ..

벚꽃이 다 가버렸지만 사진을 보니 기분 좋아집니다 :)

봄꽃의 설렘을 가득 담아-! ㅎㅎㅎ

와.. 사진 벚꽃 너무나 이쁘네요 ㅜㅜㅜ

꽃이 열일했지요 ㅎㅎㅎ

핑크빛까지 좋았는데....
낭만이 더해지니까....

더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오랜만에 나타난 바쁜거북이 ㅋㅋㅋㅋ

왕벚꽃나무인가요?
핑크빛이 화사하네요 정말..ㅎㅎㅎㅎ
봄이 왔는데..왜 아직 추은건가..흑흑

그러니까요 ㅠㅠ.. 왜때문에 아직까지 찬바람이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5.81
ETH 3153.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