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노래 여행기([쇼미더스팀달라] 제 2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newbijohn 기획)

in #singsteem5 years ago (edited)

<2대 대문사진: stylegold님 제작 및 기증>

<1대 대문사진: imrahelk님 제작 및 기증>

1. 나 자신을 내려놓다...

@newbijohn님이 기획하신 제 2회 나코가(쇼미더스팀달라)를 위해 저 자신을 내려놓았습니다... 살면서 랩이라고는 mc 스나이퍼의 BK-LOVE가 전부입니다...

한 30번 정도 연습한 것 같아요... 도망치듯이 코인 노래방을 나왔습니다. 이제 그 노래방 못 갈 것 같아요.ㅎㅎ

1. @epitt925님과 1회 나코가 수상자들의 노래 기대가 됩니다^^

@cowboybebop님의 1등! @epitt925님께서 이번 쇼미더스팀달라에도 큰 활약을 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지금 랩이어서 다들 주저주저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원곡의 박자를 다 무시했어요...ㅎㅎ

그리고 10번 정도 연습하고나니, 주변이 조용한 침묵에 잠겨있더군요...^^ 이제 코인 노래방 주인아주머니께 인사도 못드릴 것 같습니다...

<사진: 나를 내려놓즈아!!!>

1. 나코가의 부흥을 위해!!!

병설유치원 연설경연대회 최우수 수상자 출신으로 나코가의 부흥을 위해 이 연사 힘차게 외쳐보았습니다!

아... 벌써부터 심사위원들의 독설에 뼈가 시립니다^^ 그러나 스팀잇에 여러분들이 잠시라도 즐거울 수 있다면, 그것을 만족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들 미세먼지 조심하십시오! 이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rMjJGGnJEI

<동영상 출처: 유투브/안 좋을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 - 형돈이>

<2대 후문사진: newbijohn님 제작 및 기증>

<1대 후문사진: newbijohn님 작 및 기증>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tkhol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어, 이번 심사는 조금 어려웠습니다.
명절날 저만보면 세시간동안 한풀이하는 고모부같아서
심사에 제 감정이 들어갈뻔했네요.

가사 절지도 않고 신선한 판소리창법에서
높이 평가하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89점 드리겠습니다.
날아올라라 주사위여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 이(가) 나왔습니다.
취향저격! 친구에게 가을 소개팅 코디 추천해주기! 🍂🍁 from @jeank

감사합니다. 주변에 홍보 많이 해서 콘텐츠가 더 흥할 수 있게 지원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사위원 상줘야할듯~!!!

안녕하세요. @tkhol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공기반소리반의 창법과 버터가 좔좔 흐르는듯 하셨어야되는데 여기서 약간의 감점이 되었습니다.

이부분에서 90년대의 조pd 목소리가 들려오는것이 취향저격하셨네요.
마치 본인의 이야기를 하듯이 토해내는 랩핑은 제심장에 비수처럼 꽂혓습니다.!

제 점수는요 ~ 94점 드립니다.

주사위야 나와라!!!!!
#wdice

아... 강려크한 심사평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본인이야기 하듯이.ㅎㅎㅎㅎㅎㅎㅎ 비수를 꽂으시는군오.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1_500.gif이부분을 좀더 잘 살리셨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점수 너무 후한데?
나도 도전 간드앙~!!

꼭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khol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안 좋을때 들으면 안좋다면서 안좋지 않을때 들어도 별로 좋지 않은 choice 였구요. Speaking의 way가 약간 4투ri같은 feel이 좀 있네여? “아니아니”인지 “안이안이”인지 좀 confuse하쥐만 tone이 나쁘지 않숩니다.

제 점주는요? 힘내시라고 88점 드립니다.
가랏, 주사위야!!! #wdice

099B43C3-AC24-458D-BEFD-9D62D2BB0785.jpeg

세상에 30번 불렀는데 30점은 주지는 너무했다 ㅋㅋ

주사위 미웡ㅜㅠㅜㅜ

야... 얄짤없는 심사평에 연골이 마모될지경.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사위원 업그레이드 하기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잉네?ㅋㅋㅋㅋㅋㅋㅋ

왜 고퀄인것....ㅎㄷㄷ!!

저 자신을 내려두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이어폰 찾아서 들을게요
지금 아이들이 잠들어서
선곡부터 맘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이 킬링파트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폰 잘 못꼈다가 보청기 끼는 수가 있습니다.
부디 조심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뭐야
막내 랩 잘하네~
자자 @epitt925 스몬 그만하고 코노2 가즈아~~!!!

그가 오면 모든 랩퍼들을 정리할 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부터 빨랑해!!!!

1탄 명예스러운 1등이신 물가다님의 도입두 가래가 끓는 듯 하셔서 호올스 하나 보내드릴테니 주소좀 여기에 오지게 박아주세염!

ㅋㅋㅋㅋ BK Love인지 알고 기대했는데(추억의 미니홈피?ㅋ) 형돈이와 대준이군요 ㅋㅋㅋㅋ
물가다님 엄청 잘 부르시는데요 앞으로도 당당하게 같은 코노 가시길 바랍니다!!!
흰동이와 짝짝이 커버에 추가점수를 기대해봅니다! +_+

너무 부끄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곡 지리구요 오지구요 ~~~~~

쥐뿔만큼 있던 제 사회적 지위를 마저 던져버렸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루비(글)님 렙 기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