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공차 x 플레이모빌 미스테리팩 피규어 구매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예전에 공차에서 플레이모빌과 콜라보 하여 미스테리팩을 낸적이 있었는데요.

저는 플레이모빌파라 다 모으고 싶었는데.. 요정만 3번 나온 뒤로 포기한 슬픈 추억이 있습니다..또르르..
혹 저처럼 같은 아이를 많이가지고 계시거나, 필요없으신 분들 저에게 팔아 주십사 글을 올려 봅니다!


< 구매 양식 >


1. 구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Y8KH8dfOhBCffhfbM6R.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Y8KH8dfOhBCffhf91Ch.jpg
출처 : 공차 공식 사이트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구매 물품명 :

품명 : 공차 x 플레이모빌 미스테리팩 피규어
요술공주, 해적, 산책하는 소녀, 수의사, 정비사, 소방관 요렇게 구해봅니다:)

  • 구매 물품 설명 :

위에 언급한 바와 같이 요술공주, 해적, 산책하는 소녀, 수의사, 정비사, 소방관 구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수의사와 산책하는 소녀 매우매우 게또하고 싶습니다ㅠㅜㅠㅜㅠㅜ

  • 교환여부 :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O

요정 원하시면 요정과 교환 가능합니다. 헌데 제가 뽑은 애는 보라색 머리네요....

  • 구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가격 : 배송비 포함 7스달 드리겠으나, 혹 다른가격을 원하시면 선제시 부탁드립니당!

  • 배송방법 :
    택배배송 / 직거래(지역에따라 가능) 둘다 오키오키

  • 연락방법 :
    개인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FRkszX



삭제 하지마세요.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ayings with Photos#172]부정적인 사건일수록 소중히 간직된다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요즘 제가 보고 있는 웹툰 중 하나가 "유미의 세포"인데요. 주인공 ...

Sort: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15: 10/29~11/4> 챌린지 결과보고!

...g2002님: 3/3
dazzlingmango님: 3/3
kungdel님: 3/3
sazawas님: 3/3
imrahelk: 6/3
monarija620님: 7/3
dufresne님: 4/3
yongsam님: 3/3
parknam...

kevindeby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vindeby님의 [kr-meetup] 인싸템 겟! 스팀잇 제 6회 풋살밋업

...urcbAEgF/border_05-long.pngdanbain | kindbreeze | ccodron | imrahelk| bbooaae | innovit | innovit님 친구분 | epitt925 | cov-jeong | ...

이걸 사고싶다고?

시골엔 공차가없어 ㅠㅠ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03 - 스팀잇, WEKU, 직장, 개발, 음악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8년 11월 6일 (화)충분한 수면으로 월요일의 피로함은 없었습니다. 스트레스, 피로 관리는...

newbijohn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콘테스트] 제2회 나는 코노 가수다!! 총 상금 100스팀!! 쇼!미!더!스!팀!달!라! 를 시작합니다!!

...om/0x0/
힘들게 드로잉해서 뽀샵해준 imrahelk 님 아가리...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중고월드를 좀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너무 몰라 ㅡㅜ

푸카님! 마니마니 올려주세여!
이제 슬슬 알아가면 되지요:)

어찌 사용하는지도 몰라요 ㅎㅎㅎ
검색해서 어떤건지 부터 알아 봐야겠어요^^

그냥 중고나라 처럼 구매 혹은 판매 양식에 맞춰서 글 올리시고 태그에 kr-used 달아주시면 알아서 리스팀 보팅 되요!! 혹 참고가 될 만한 포스팅 주소 남겨드립니당ㅎㅎ

https://steemit.com/kr-used/@kr-used/5m7uvj-kr-used

감사합니다 ㅎㅎ
들어가서 공부좀 해야겠네요^^

요런거 모으는 취미 있었어???

웅! 나 플레이모빌 좋아해!
언제 한번 우리집 유리장을 포스팅 해야겠군 ㅡㅋㅋ

오오오
유리장까지 ㅋㅋㅋ
포스팅 가즈아!!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