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노래 여행기([쇼미더스팀달라] 제 2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newbijohn 기획)

in #sing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tkhol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공기반소리반의 창법과 버터가 좔좔 흐르는듯 하셨어야되는데 여기서 약간의 감점이 되었습니다.

이부분에서 90년대의 조pd 목소리가 들려오는것이 취향저격하셨네요.
마치 본인의 이야기를 하듯이 토해내는 랩핑은 제심장에 비수처럼 꽂혓습니다.!

제 점수는요 ~ 94점 드립니다.

주사위야 나와라!!!!!
#wdice

Sort:  

아... 강려크한 심사평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본인이야기 하듯이.ㅎㅎㅎㅎㅎㅎㅎ 비수를 꽂으시는군오.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1_500.gif이부분을 좀더 잘 살리셨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점수 너무 후한데?
나도 도전 간드앙~!!

꼭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