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친구에게 가을 소개팅 코디 추천해주기!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대문2.jpg

예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천사 @kiwifi 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ˊ◡ˋ꒱




하이루 형들~!

오랜만에 내 친구가 놀러왔지 뭐야^^

이 친구가 내일 소개팅한다고 코디 좀 추천해달길래

신경 좀 써줬어~ ʕ·͡ᴥ·ʔノ













형아들 소개할게 내 친구

이름은 셔니 성은 패

날 보러온다고 멋부린게 요 꼬라지네~^^




자 그럼 코디네이터 찌니가 나서볼까나!?






?!탈의한게 더 예쁘다!




우선 굵은 웨이브를 넣은 라이트 브라운 가발을 씌어줄게

머리만 바꿨는데도 벌써 가을에 태어난 소녀같아 ^^






여기에 어울리는 귀여운 체리가 후두둑 박힌

부드러운 오프숄더 롱치마를 입히니

대박사껀 ಢ‸ಢ






여기에 여행모자와 선글라스로 완성해주면?

소개팅 남과 결혼에 골인하고 신혼여행까지 갔다온 느낌이 물씬~






그 다음에는 통통 튀는 깜찍함을 담은 노란색 원피스와

계절을 역행하는 셔니의 코디룩^^






치마를 거꾸로 입혀 조개껍데기 옷 만들어버리기

그리고 긴 부츠로 두살 어려보이는 삐삐머리!






깜찍쓰한 망토와 브라운 원피스로 시선을 사로잡다^^






원피스를 모자로 착용하면 은하철도999 메텔을 떠올려

신비로움을 뽐낼 수있어 ^^

이제 에프터신청에 청혼까지 받을 수 있을 것같아!







셔니의 가을 코디 추천해주기 끄읏~ ღ(· ᴥ ·)ッ

Sort:  

원피스가 머리에!?!ㅋㅋㅋ
c.png

형아 집에 원피스있으면 머리로 고고싱!

ㅋㅋ트렌드찌터하쟈

ㅋㅋㅋ히힣 원한다면 젬형아도 코디해주겠어!

마지막모옄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급 키컷어여

작은키를 커버해주는 메텔룩!
키가 20cm 커보이는 효과!

신비로움을 뽐내 ㅋㅋㅋㅋ ㅋㅋ
거꾸로 찍은게 대박이네요. ? 지었들만 게렇저 거떻어

로보틱님도 제 코디한번 당해보실래용 ㅎㅎㅎ?

예. ㅇ_ㅇ 솔직히 뭘 하셔도, 더 나아질 것 같습니다. ㅋㅋㅋ

셔니가 스타가 됐네 ㅋㅋ
찌니를거치면 패셔니스타 가능!! ㅎㅎ
어떻게 이런걸 살려낼까 ㅎㅎ

미미형아도 나의 코디를 당해볼랭? ㅎㅎㅎ
엉아도 셔니가 될수이썽!ㅎㅎ

와우!!!!!
대박!!!
코디 추천받으러 가야 겠다♡♡
하나 하나 몽땅 사랑스러워!!!

앗!.. 천사 디디엘엘!...
코디해주면 정말 입고다닐꺼징!?
애기들이 형을 피할지도몰라!..

와~ 제 눈에는 모든게 신기방기하네요ㅎㅎ

헤헤 원하신다면 제가 코디를 해드릴게여 ㅎㅎㅎ

넘 이쁘고 독특하네요.. !!!

좀전에 감기조심하라고 제 걱정해주셨는데
넘 감사해서 ㅋㅋㅋ

저 디클릭하다말다
깜박하고 안하기는 하는데....

jeank님 디클릭 한번 가입해서 해보세용 ^^
https://www.dclick.io/monetize

러비님 이렇게 감사인사해주시고
디클릭까지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오늘 한번 가입하고 사용해봐야겠네용 ㅎㅎㅎ
두번 감사합니당♡

메텔룩 쩌는데...
마지였나?? 심슨 와이프 보는거 같음 ㅋㅋ

마지 심슨이라니... ㅋㅋㅋㅋㅋ

올겨울 메텔룩이 강타할꺼같아!

내친구 지남이랑 어울린다

간! 지! 남!
......

요즘 치킨은 잘 팔리는지... ㅋㅋㅋ

...거 시나형 개그가 지남치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