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스!팀!달!라!] 난 널 원해

in #showmethesbd6 years ago

이번에도 집에서 녹음했어요. 왠지 1빠일 듯한. 이게 원래 목소리입니다. 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realsunny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늦가을 밤밤을 찾는 flow를 들으니 따끈 달달한 군밤이 땡기네요. Murmur한 rap으로 분위기를 점점 고조 시키다가 Great한 고음으루다가 cover하는 솜씨가 아주 perfect 합니다.

제 점수는요! 90점 드리겠습니다.
첫 참가 점수 후하게 dream요!
가랏, 주사위!!! #wdice

528DC1E9-C592-4917-890B-25BC60231EEF.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구매] 공차 x 플레이모빌 미스테리팩 피규어 구매합니다:) from @imrahelk

으힛 감사합니다. 하지만 주사위 운이..

안녕하세요. @realsunny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처음에는 인천앞바다에 사이다가 떳어도 컵이없으면 못마십니다.로 시작하는 딱딱한 랩핑에서 중간부 원어민같은 영어발음의 포풍랩핑과 후렴구의 나만이 느끼는 사아~ 랑 에서 저는 그만 눈물을 흘렸습니다.
많은 매력이 담겨있는 '난널 원해' 귀호강하고갑니다.

제 점수는요 ~ 첫 도전의 용기를점수에 듬뿍담아 99점 드립니다.

주사위야 나와라!!!!!
#wdice

감사합니다. 그런데 주사위 어쩔 ㅋㅋㅋㅋㅋㅋ

ㅠㅠ 주사위;;운이없으십니다. 저는 지금도 눙물으흘리고이써서앞이보이지않습니덩 흑흑
WBAUknuVtQ.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realsunny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랩과 노래를 동시에 소화해야하는 고난이도
난널원해를 고르셨네요.

초반부 수줍음을 머금고 랩하시다 결국 후렴에서 터지네요.
어려운 라임을 지키며 랩에 리듬까지 넣으시다니.

곧 드렁큰타이거에게 피처링 섭외전화가 갈겁니다.

제 점수는요. 94점 드리겠습니다.
커몽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 이(가) 나왔습니다.
취향저격! 친구에게 가을 소개팅 코디 추천해주기! 🍂🍁 from @jeank

ㅋㅋㅋ 점수 감사합니다. 그런데 주사위 ㅋㅋㅋㅋㅋ

앙대 주사위 ㅠㅠ

와 난 널 원해 영어랩부분 부르는 사람 처음 봅니다 짱짱맨!!!!!!!!!!!!!!!!!!!!!!!!!!!!!!!!!!!
반해써요 +_+ㄱㄱ ㅑㅇ ㅏㅇ ㅏㅇ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랩도 랩인데
고음에서 지렸다...👍👍👍👍👍👍🤩🤩🤩

크.... 고마워 +_ +!!

와 언니 강력한데 ~~ㅎ
쇼미더머니라 그런지 덤빌테면 덤벼라 인데 엄지 척 ㅎ

이번엔 형아도 참가해봐 ㅋㅋ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랩들으러 왔다가 후렴 고음 부분에서 이마를 탁 치고 갑니다ㅎㅎㅎ 크으~!

크으 ㅋㅋㅋ 이마는 괜찮으신가요?

써니 언뉘야 멋지다 이번에 1등하자~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제발 운이 따랐으면!!!

엇 안녕하세요. 써니님. 그냥 지나 가려다 노래를 듣고 그냥 갈 수 없어 수줍게 댓글을 답니다. 역시 노래를 잘해야 랩도 잘한다는 만고의 진리!! 저 이 노래 정말 좋아해요- 영어랩까지 완벽하십니당. +_+!!!

으힛. 완벽하진 않습니다만, 저도 이 노래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다만 너무 오래된 노래라 눈물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