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스달 도전!! 20년차 신화팬이 부릅니댜.. 으샤으샤!

in #showmethesbd6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나코노 2회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을 맡았는데요..
또 그냥 지날갈수 없어 랩 못하지만.. 도..도전해 봅니다!!

저, 김레첼, 랩하는 사람 추임새는 많이 넣어줘 봤어도 해본적은 엄서서, 그나마 아는 랩은 옵하들 노래뿐이라 신화창조 4-5기 쥬황겅듀로써 감히 "으샤으샤"를 도전해 보았습니다.

신나는 여름 노래 이지만 가을 분위기에 맞춰서 좀 우울하게 불러봐씁니다^^
빨리 말하는거 아닙니다... 랩입니다...



코노가기가 애매해서 집에서 에브리씽이라는 앱으로 녹음해 보았습니다.
혹 코노가기 어려우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쇼미더스팀달라는 이번주 수요일 (14일)까지 이며,
상금이 빠방하니 어서어서 도전해보세요! 아시죠? 실력이 아니라 주사위운이라는거^^ㅋㅋㅋㅋ

빨리 심사 하게 해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예여....

KakaoTalk_20181112_1542499401.jpg

Sort:  

안녕하세요 라헬님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주황겅듀 앤디마눌♡ 너무 잘들었어요^^
장농 어딘가에 넣어둔 주황색 우비랑 풍선 가져와서
라헬님과 어깨동무하며 부르고싶었습니다.

우리 세월앞에 잠시 접어뒀던 덕질을 깨우러 가봐요.

제 점수는요? 93점 드리겠습니다
가라 주사위여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쇼미더스팀달라] 스.웩.이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from @jeank

어깨동무 어깨동무~ 칭구 내칭구야아~ㅋㅋㅋㅋ
집에 고이 모셔둔 우비와 풍선 재정비 하겠습니다..ㅋㅋ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06 - 스팀잇, WEKU, 직장, 이직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8년 11월 10, 11일 (토, 일)저번 주말 밤 늦게까지 했던 작업의 여파가 결국 주말까...

안녕하세요. @imrahelk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귀에 익은 익숙한 랩이군요 인천앞바다에사이다가떳어도컵이없으면못먹습니다. 인천앞바다로 사이다를먹으러 떠~어나자아~
맑은음성과 또박또박한자씩 짚어나가는 국어선생님같은 가사전달력은 다른 가수분들보다 뛰어나시네요.
으샤으샤와 헤이헤이를 생락하신부분은 매우 아쉽습니다.

특별심사위원으로 선미님께서 점수를 주신다네요
선미9.gif
왜 예쁜 날두고 가신화~ 89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0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내가 다이아라니!! from @maikuraki

으샤으샤 헤이헤이호 같은 중요한 부분은 전문가(코러스)에게 맡겼습니다!
주사위 1점대 기대했는데 아쉽...(시무룩..

예쁜 날두고 가신화 ㅋㅋㅋ

아...신홬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이해했다눈ㅋㅋㅋ

ㅠㅠ 미미별님은 내맘을 잘안다오ㅠ ㅠ

yo~! 심사위원 임라헐크님의 도즈언에 깊은 감명으로 눙물을 흘리며 듣는데, 중간에 본인도 내가 왜 이런짓을 하나 하며 헛웃음이 두 번 정도 들렸네염...그 순간 눙물을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듯 말라버려서 끝까지 듣긴했으나 감명은 덜했습니다..."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오~" 라고 하셨는데....내 인생 어쩔...

제 인생 한탄하며 점수는 짜게 드릴께염. 저녁엔 짜파게티 끓여드세염~

88점

#wdice

짜파게티 없는뎅.. 짜왕은 안대나요....?

어차피 알아서 드실테니 짜왕두 대염 ㅋㅎㅋㅎ

으쌰으쌰라고 하는데 패기가 느껴지지 않네요ㅠㅠ
마치 노래 실력은 출중한데 소울이 없는 느낌?
울 아내님도 신화창조인데 면담좀 해야겠습니다 ㅎㅎ

으쌰으쌰는 감히 옵하들에게 코러스를 맡겨 보았습니다ㅎㅎ
소울은 가을 느낌 내려 잠시 내려놓았습져..
조만간 신화창조 밋업 주최해봐야겠습니닼ㅋㅋㅋ

신화창조 밋업은 제가 후원하겠습니다~!!

나코가에서 댄스장르하면 TOP 부탁드려요^^
그리고 정확한 발음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새내기 창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실 TOP와 고민했는데, 제가 하루에 쓸쑤 있는 영어량이 정해져 있어서..
영어 랩 하면 수업못할까봐 자제해 봤습니다^^캬캬캬캬

목소리 왜케 이쁘세요?ㅋㅋㅋ 제 걸걸한 목소리랑은 정말 차이나는 고운 목소리 ㅋㅋㅋ

예??? 목소리가 이뽀요????ㅋㅋㅋㅋ
크루비님 칭찬으로 비행기 태우는 재주가 있으시네요!
역시 전문가!
D408A9EC-CB96-44B7-8492-7489ABB5B8BD.jpeg

ㅋㅋㅋㅋ 나이든거 티내네 신화 옵하들이라니...ㅋㅋㅋㅋ
우와 말 빠르네 랩 잘하네 ㅋㅋㅋ
노래보다 랩을 잘하는거 같은데??ㅋㅋㅋㅋ

모야 병을 주는거야 약을 주는거야..
디스는 랩으로 해조!ㅋ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들었어요!!! 처음에 책 읽으시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들켯ㅋㅋㅋㅋ
가사를 읽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