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쇼미더스달 도전!! 20년차 신화팬이 부릅니댜.. 으샤으샤!

in #showmethesbd6 years ago

안녕하세요. @imrahelk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귀에 익은 익숙한 랩이군요 인천앞바다에사이다가떳어도컵이없으면못먹습니다. 인천앞바다로 사이다를먹으러 떠~어나자아~
맑은음성과 또박또박한자씩 짚어나가는 국어선생님같은 가사전달력은 다른 가수분들보다 뛰어나시네요.
으샤으샤와 헤이헤이를 생락하신부분은 매우 아쉽습니다.

특별심사위원으로 선미님께서 점수를 주신다네요
선미9.gif
왜 예쁜 날두고 가신화~ 89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Sort: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0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내가 다이아라니!! from @maikuraki

으샤으샤 헤이헤이호 같은 중요한 부분은 전문가(코러스)에게 맡겼습니다!
주사위 1점대 기대했는데 아쉽...(시무룩..

예쁜 날두고 가신화 ㅋㅋㅋ

아...신홬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이해했다눈ㅋㅋㅋ

ㅠㅠ 미미별님은 내맘을 잘안다오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