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작전지역이였던 정동심곡 바다 부채길(산악회...부들부들!!!)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늅존입니다.

여러번 벼루던 바다부채길을 드디어 올리네요 ㅋ

군 작전지역이여서 민간인에게 오픈이 안된 지역이였지만
이번에 오픈되어서 올해 여름에 다녀왔드랬졉~

이날...60대 이상 분들이 동호회인지 뭔지 모르겠지만....엄청나게 오셔서 원래 트래킹 코스로 30분 돌파거리인데....저 망...아니... 저분들 덕분에 2시간 가량을 트래킹 했네염 하하하하 너무 좋았어여!!!!!!!!!!!!!!!(제발....산악회 분들 질서좀!!!)

군 작전지역이다 보니 민간인들의 쓰레기가 전혀 없는 구역입니다.... 정말 톽 트인 view가 지대로였어염!!

하..........망....아니 60대 분들 동호회 같은것만 없으면 또 가고 싶습니다!! 제대로 천천히 트래킹하며 느껴보고 싶어염.....

물 맑은거 보이시졉? 햐.................진심 부모님 뫼시고 꼭 가보세염! 강추임당!!

점점 가다보면 길이 협소해져서...힘들긴 하지만...그래두 엄청 좋은 공기와 뷰를 만끾해서 넘넘 좋았네염!!

그리구 바로 강릉 카페 골목 앞에 있는 해변가루 갔지염~

강릉은 참 좋은 곳 같아염...기회만 된다면 여기에 살구 싶어여~

저의 뱃살이 안보이는 그림자로~ 이만 슝~



군 작전지역이였던 정동심곡 바다 부채길(산악회...부들부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 그림자에 비친 모자를 보니
원피스 루피같네여

루피는...우리 마이님이심 ㅋㅋㅋ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천~~~천히 경치 감상 잘하셨겠네요 ^^;;
청정지역 트래킹이라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넹...공기도 좋았고...다 좋았는데...........그 무질서한 분들 덕분에 ㅠㅠㅠㅠㅠㅠ............

디클릭과 보팅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산악회에서 너무 좋은 곳을 방문하셨는데요!!!(어쩜 저렇게 맑은 곳이!!두근두근)
완전 좋은 곳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2시간동안 트래킹 잘~ 하셨네요^^ ㅎㅎ 어디건 이름좀 알려지면 분잡해서... 개방된지 얼마 안돼서 정말 깨끗하고 좋을것 같아요!

맞아염 ㅠㅠ 알려지면.......ㅠㅠㅠ 어디서들 그리 빨리 알고 오시는지염...ㅋㅋㅋ 그래두 깨끗하구 좋았어염~

전세버스 타시고 온 분들은 항상 여행지를 전세 해놓고 남에 눈치 안 보고 여행하시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ㅎㅎㅎ

맞아염 ㅠㅠㅠ.........너무 슬픕니다....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3 which ranks you at #75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69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분들 덕분에 2시간 가량을 트래킹 했네염 하하하하 너무 좋았어여!!!!!!!!!!!!!!!

엄청난 기쁨이 느껴집니다!ㅋㅋㅋㅋㅋ
dclick!
c.png

너무 기뻐서 희열을 느꼈졉 ㅋㅋㅋㅋㅋㅋ

읍.. 여행중 단체팀을 만난다는건.. 조금 고달픈일.. ㅠㅠㅋㅋㅋ

하........너무 피곤했어여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