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roject]서울스팀파크 진행상황 STEEM PARK in Seoul Forest 2017.08.29

in #seoulsteempark7 years ago (edited)

서울 숲 벽화 수정본.png
대문제작 예술가님 - @inhigh X @leesongyi

서울 숲 공원에 필요한 시설과 작업을 지원하는 스팀파크 조성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successtrainer , @roychoi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벽화도안과 모금 계획 등의 로드맵을 알려드렸었구요,
https://steemit.com/seoulsteempark/@roychoi/ztfkx-steem-park-in-seoul-forest

현재 상기의 포스팅의 내용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서울숲 측과 협의 중에 있습니다.
협약을 맺고 정식으로 작업(프로젝트)를 시작 할 수 있도록 세부적인 사항들에 대해서 최종적으로 조율중에 있습니다.

다만, 서울 숲측의 회신, 내부 행정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고 있어 아직은 당장 작업에 착수하지는 못하고 저희가 할 수 있는 부분 먼저 최대한 준비 하고 있습니다.
9월 초에는 협상/승인 절차가 마무리 되어 작업에 착수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서울스팀파크 프로젝트는 벽화파트와 명판파트로 나누어서 진행하려고 하고 있으며,
벽화 파트는 기존의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대로 예술팀과 작업팀으로 나뉘어 집니다.

명판파트역시 예술팀과 작업팀으로 나누어 질 예정입니다.
(작업팀은 계속 지원받고 있습니다.)

서울스팀파크 1단계벽화명판
예술팀@tata1 , @inhigh , @leesongyi , @goodam , @carrotcake , @kth6689 , @romi@manizu
작업팀@girina79 , @skuld2000 , @toktok , @segyepark , @tworld, @successtrainer , @roychoi@successtrainer , @roychoi

명판 관련해서는 한국 스티미안 유일무이한 나무 공예 장인이신 @manizu 님을 필두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래는 @manizu 님 작업 공방과 실제 작업 모습입니다.

그림1.jpg

사진을 통해서도 매 작품에 장인의 숨결이 녹아 들어가 있음을 느낄 수 있지 않으신가요?
@manizu 님의 헌신과 배려로 위 사진의 공방에서 명판 제작 작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manizu 님을 도와 작업할 작업자분 역시 지원 받습니다 :)


서울 숲 스팀 파크 후원 진행 상황

큰 명판- QR코드+원하는 글귀+ 스팀잇 아이디 마감
중간 명판- 원하는 글귀+ 스팀잇 아이디
작은 명판- 스팀잇 아이디

큰명판은 현재 마감되었습니다.

큰 명판을 후원해 주신 @sochul 님, @woo7739 님, @clayop 님, @abdullar 님, @hanter-kim
중간 명판을 @signalandnoise 님, @morning 님 께서는 원하시는 글귀를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영어, 한자, 문양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너무 길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서울 숲 스팀 파크 후원자 내역

@girina79
@gichan
@changkyun07
@skt1
@skuld2000
@sochul
@jack8831
@kimsungmin
@morning
@forhappywomen
@tworld
@sukjunko
@woo7739
@signalandnoise
@abdullar
@hanter-kim

후원금은 3160 SBD 입니다.

지난 포스팅 글보상은 379.42 SBD 입니다. (서울스팀파크 포스팅의 글보상 SBD 역시 후원금으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총 3539.42SBD가 모금되었습니다. 목표 모금액 4500SBD 의 79%가 모금되었습니다.

아울러 @lighthil 님이 아래의 글과 같이 1000SBD를 기부하시겠다는 의사를 밝히셨습니다.
9월 SP임대 신청 계획 (총 100,000 SP)
https://steemit.com/kr/@lighthil/9-sp-100-000-sp

위의 스파임대가 차질 없이 진행된다면 목표 금액에 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만일 그렇게 된다면 해당 글의 스파임대를 통해서 기부되는 금액은 @lighthil 님의 특별한 요청이 없는 한 모두 @lighthil 님이 후원한 금액으로 처리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lighthil 님 께 1000SBD 에 해당하는 명판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된 후원자 명판에 관련한 사항은 @lighthil 님의 의견을 반영할 것입니다.
스팀파워 임대를 통해서 기부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파임대) 와 같이 메모를 해주셔서 송금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후원금은 9월 10일 까지 받을 예정입니다.

만약 4500SBD 가 초과 되는 금액이 모금된다면 2단계인 휴식공간(벤치)설치 착수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2단계를 추진한다면 초과금액은 2단계 휴식공간 설치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서울스팀파크 프로젝트를 응원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uccesstrainer , @roychoi

2017.08.29


Sort:  

금일 아들인 @hanter-kim과 서울스팀파크 후원에 대한 이야기를 방금 마쳤는데 ^^

나름 학교생활하며 짬짬히 쓰고있지만 그리 큰 액수의 SBD를 모으지 못했지만
이 사업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자신의 기부의사를 제게 알렸기에
아들인 @hanter-kim을 대신하여 500SBD를 추가
기부토록 하겠습니다.

잠시... 저 소름돋아서 여기 누웠다 가야겠네요ㅎㅎㅎㅎㅎ
한터&소철님 이런 멋진부자 > <♥

이제 한터킴은 세입자2이자 스달채무자가 되었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철님이 이리도 강하게 키우시니 한터군 멋지게 잘 자라겠어요!!♡

큰명판 QR코드까지 들어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마감되었다니 아쉬워요><
소철님 큰명판 QR코드 왠지 부럽습니다 ㅋㅋ
저는 중간명판이라도 부랴부랴 예약하려 합니다
^^

어머나 큰명판 예약하신 한터킴이 한터이야기의 그 소철님 아드님이군요!!!!! 와~~!! 너무 멋져요!!!!
부자간 나란히 명판에~~~ 와~~~ 부럽습니다~~~

우리 아기 두돌인데... 아직 스팀 아이디가 없네요 ㅋㅋ
왠지 소철님을 따라하고 싶습니다 ㅋㅋ

정말 "존경" 할만 하신 분들입니다.
제가 아버지 이후 존경이라는 단어를 정말 아끼는데,, 마땅하신 분들입니다~!!

한국 스티미언 유일무이 나무 공예 장인 마니주님
저 사진 왠지 아이유 필 나요~~~~~!

각도의 중요성이란 말은 이런 순간을 위해 존재하는거죠~!!ㅋㅋㅋㅋ
꺗 > < 그 날 이후 제 얼굴에서 아이유를 발견한 적은 없지만ㅠ 그래도 기쁩니다♥♥

그 날 이후 아이유를 발견한 적이 없다니 ㅋㅋㅋㅋㅋ

우아! 대박!!!! 사자 가문에 사자급만 사는군요! 역시...^^ 멋진 리더가 예감되네요 소철님&한터!

헤헤 @tata1님의 예술혼이 @manizu님께 이어진 것도 같은 맥락이죠 ^^

포스팅 내용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아드님 @hanter-kim 분의 포함 5분으로 큰명판 마감하였습니다.
관심가져주시고 적극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ㅠ

뜨아~ 입벌어진채로 업봇하고 물러납니다

엄청난 패밀리파워.. 마스터님도 자꾸 보이는 느낌은 뭘까요? ㅎ

톡톡님이 진상을 아셨군요 ^^
맞습니다 마스터님 작품입니다.
저보다 훨씬 스케일이 큰지라...
명색이 소철가문이면 너도 제대로 해라.
용꼬리 보다는 뱀머리를 해야 맞는거지..

결국.. 세입자 2는 세입자 1과 부자관계+채권채무자 관계로 ㅎㅎ
머.. 그러나 저러나 세입자1+세입자2 수입은 모두 마스터꺼라 --

결국은 마스터님 손아귀. 설계자는 항상 조용히 뒤에 존재하죠.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시고 지령을 하달할 뿐 ㅋㅋㅋ

아직 스팀이 익숙하지 안습니다.
어떻게 SBD를 보내는 지요?
저도 조금 참여하고 싶습니다.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많은 분들이 sbd 송금에 대해서 포스팅해주셨어요~
https://steemit.com/kr/@louispark/kr-market-sbd-steem-chat
https://steemit.com/kr/@kidesk/24pwyc

상단에 돋보기 모양을 눌러서 sbd 보내기/ 송금하기 검색해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아래 우님이 정리하신 가이드를 꼼꼼히 읽어보시면 적응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s://steemit.com/steemit/@bonon/5wxfmh#@woo7739/re-bonon-5wxfmh-20170828t223745626z

정말 고맙습니다. 후원해주신 100SBD 잘 받았습니다.

아자아잣!(^_^) 멋지게 프로젝트 마무리 해보자구!

이제 고지가 얼마 남지 않은것 같아서 힘이 나는구만~!! 끝까지 잘해보자고~!!

멋진 두분입니다~!! 진정으로..

고맙습니다~!!! 형님도 멋진분이세요~!

@successtrainer 님~ 저는 뉴비라서..
스팀파크 오픈 행사가 있는지..? 있으면 프로그램이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행사장에 혹시라도 쿠키가 필요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수제 건강 쿠키 만들어서 기부하겠습니다~^^

아, 말씀 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팀챗으로 카톡이나 연락처 알려주시면 행사나 아니면 뒷풀이 자리라도 @cookingpapa 님 정중히 초대 하도록 하겠습니다.

cheer up!

@lighthil님 스파 임대 관련 기부금입니다!!
tip! 10

좋은일로 수고들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뜻이니 착착 이뤄질 수 밖에 없어요. 홧팅!!!

고맙습니다~!! 이모든것이 @tata1 님이 함께 해주셔서 가능한것이라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successtrainer님 정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수고를 해 주시고 있으시네요.. 특히 @manizu 님 정말 멋진 작업을 해 주시네요^^
서울숲에서 스팀파크를 만날날이 머지 않았음을 느끼게 되네요..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마무리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서울스팀파크 개장할 때 @kimsungmin 님도 함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네 ㅎㅎ 올해는 아마 힘들 듯 싶습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 듯 하니 생생한 모습만
보아도 감동일 듯 싶네요^^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스팀잇에는 굉장한 분들이 많네요.ㅎㅎ
잘 진행되어 스팀파크가 성공적으로 오픈하길 바랍니다!

네 항상 놀라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정말 감사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