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SP임대 신청 계획 (총 100,000 SP)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언제 그렇게 더웠냐는듯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이군요. ^^

8월달에도 임차인들께서 많은 활동 잘 해주셔서 너무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6월달인가 부터 SP임대를 무상으로 혹은 유상으로 해왔습니다.
이 결정은 제가 스팀 커뮤니티의 활동이 부족하여 SP가 낭비됨을 방지하고 좀 더 다양한 능력자분들을 모셔오고 싶어서였습니다. 그런부분에서 나름 보람을 느껴서 개인적으로 뿌듯했습니다.

얼마전에 카톡방에서도 얘기를 나눴는데요.
제가 가진 SP를 좀 더 작은 단위로 많은 분들께 임대해드리려고 합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자유롭게 다양한 분들이 스팀 커뮤니티를 풍요롭게 해주시면 됩니다.

  1. 임대 SP 개수 : 1,000SP

  2. 임대 조건 : 1,000SP 당 10 SBD를 스팀파크 프로젝트에 기부하시면 됩니다.

스핌파크 프로젝트 : https://steemit.com/seoulsteempark/@roychoi/ztfkx-steem-park-in-seoul-forest

  1. 임대 기간 : 9월 7일 ~ 9월 30일 24:00 까지

  2. 임대 신청 방법 : 제가 내일(8월 30일)중으로 글을 올리겠습니다. 댓글로 간단한 인사와 원하시는 임대 SP 양을 적어주세요. 선착순으로 받겠습니다. 그리고 pay out 이 될때까지 신청하신분들께 SP를 임대해드리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000 SP라서 100명이 넘어가버리면 그 순간에 종료되고 일괄적으로 모두 1000SP씩 임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그럴수 있을지.. ^^; 100명이 되지 않는다면 추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PS : 제 머리속에서 이런 저런 생각을 하다가 임대 신청 방법을 이렇게 정해봤습니다. 뉴비들께서 많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여나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신게 있으면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 9월 임대의 목표는 스팀파크 프로젝트에 1,000 SBD 기부가 되는게 목적입니다. 제가 애들 데리고 자주 놀러가는 곳이거든요 ㅎㅎ

Sort:  

저도꼭신청해보고싶네요^^좋은기회주셔감사해요^^

오 좋은 기획 감사합니다 :)

와.... 엄청난 기부량이 되겠네요.... 정말 좋은취지입니다. 응원합니다

기부도하면서 임대도 받고 정말 좋은 취지인 것 같아요 ㅎㅎ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스달을 준비해야겠네요ㅎㅎㅎ

우와~ 저도 이번에는 꼭 참여하겠습니다. 이런 엄청난 기회가 있다니요. 기부도 하고 정말 좋네요 ^^

멋지신 생각이신것 같아요^^

1000sp 임대 참여하겠습니다.... 라고 썼은데 30일부터군요 ㅋㅋㅋㅋ :) 항상 멋진 임대활동 감사드립니다!

이벤트도 하고 거기다가 기부까지! 참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저도 여행하면서 버젯을 정하고 최대한 아끼고 아껴서 남는돈은 기부했었던 여행을했었습니다. 이벤트 시작하면 저도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임대~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