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와우!!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게 개발의 묘미인데... 그 분에게는 이런 것도 그저. .그런 찌끄레기 작업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겠지요.
(도메인 연결도 개발은 개발이라고 당연히 생각합니다. ㅎㅎ)
와우!!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게 개발의 묘미인데... 그 분에게는 이런 것도 그저. .그런 찌끄레기 작업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겠지요.
(도메인 연결도 개발은 개발이라고 당연히 생각합니다. ㅎㅎ)
개 눈엔 똥만 보인다고..늙은 욕심쟁이의 쬐깐한 눈에는 뭐가 보였을까요? 돈이겠죠 돈ㅎ
저도 개발자는 아니지만 버튼하나, 기능하나 구현하는데 많은 품이 들어가는건 알고있습니다 ㅠ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