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에 가장 필요한건?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아마도 사진만 보셔도 글의 내용을 대충 짐작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스팀코인판을 사용하시면서 제일 답답한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어떻게 보면 제일 큰 문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속도.

동기화라고 말을 해야될까요?


폰으로 사용하든, 컴퓨터로 사용하든
포스팅이나 댓글을 작성하거나 받았을 때,

스팀잇에서는 바로바로 즉각 볼 수 있지만
스팀코인판에서는 약간의 동기화되는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는 SCOT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1. 라면 먹을때 김치를 안준다.
  2. 인터넷 속도를 10mb 이하로 줄인다.
  3. 식후에 커피를 못마시게 한다.
  4. 버스가 완전히 정차하고 난 뒤 자리에 일어나 내리게 한다.
  5. 삼겹살에 소주를 못먹게 한다.
  6. 요거트 먹을 때 뚜껑을 핥지 못하게 한다.
  7. 큰일 볼때 핸드폰을 못가지고 가게 한다.
  8. 엘리베이터 문닫기 버튼을 누르지 못하게 한다.


한국인 괴롭히는 8가지 입니다.

커피자판기가 많던 시절엔,
다 나오기전까지 자판기 입구에 손 못넣게 한다고 봤던 것 같네요.


위의 8가지를 읽어보시면

우리는 얼마나 빠른 사회에서 살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휴대폰 5G가 나오는 판국에
갑자기 386 컴퓨터를 쓰는 듯한 답답함을 준다는 것은

유저들에게 꽤나 큰 불편함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속도는 엄청나게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개발을 하실 줄 아는 몇몇 분들과 이야기를 해보면
속도의 문제는 고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토큰의 가격도 좋고, 스팀의 분위기도 좋다보니
그 정도는 감수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빠르게 개선되야 할 문제점이라 생각하고,
속도 관련 문제는 오래 끌고가면 좋을 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이 문제점이 걸림돌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Sort:  

내가 본대로이 동전은 이제 막 일어날 것이고 우리 모두는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번역하느라 수고가 많습니다.

벌써부터 몸이 반응하는걸요?
저걸 못하게하면 홧병나지요..
지금 보팅해도 늦게 뜨고해서 얼른 속도가 붙었음 좋겠어요

ㅎㅎ 저도 그렇습니다.. 속도가 느리니 답답한점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To listen to the audio version of this article click on the play image.

Brought to you by @tts. If you find it useful please consider upvoting this reply.

1~8번 대부분 공감을 ㅎㅎㅎㅎㅎ

저두요... ㅋㅋㅋㅋ 진짜 없으면 안됩니다..

내가 본대로이 동전은 이제 막 일어날 것이고 우리 모두는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성질 급한 사람은 숨넘어 갑니다 ㅠㅠ

맞습니다.. 기다리다가 목빠졌습니다.. ㅋㅋㅋ

저는 5번이요~ ㅋㅋㅋ

저...저...도요.. ㅋㅋㅋ

2~3개정도 빼곤 개공감이요 ㅎ

ㅋㅋㅋ 진짜 공감가기도하고... ㅋㅋ 빨리 속도개선을 좀.... ㅠㅠ

저도 공감하네요. 속도가 많이 느리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보팅을 할 때에는 반응이 느려서 내가 제대로 보팅을 했는지도 의심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맞아요 특히나 클레임하거나, 누군가 보팅을 눌러준 알람이 뜨면 보러 들어올때마다 답답하네요 ㅎㅎ

동감합니다. 5G시대에 이렇게 느리면 화통나쥬.

맞습니다. 느린게 제일 단점이라고 꼽을 수 있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