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14일)안내와 광고 클릭에 관해 주의점

in #sct5 years ago (edited)

1
어제 아마도 미션이 좀 복잡하고 다들 바쁘셔서 참여가 저조했던듯 합니다.
이게 얼마나 엄청난 건지 아실 분은 아실텐데.... ㅎㅎ

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14일)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4

오늘은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분들은 본인의 뉴비들에게 꼭 해보라고 해주세요~~
숟가락으로 떠먹여 주세요.
혼자 먹을수 있을 때까지.

올드비들은 알아서 드세요~~~~
이 정도까지 하는데 안 드시면 바보.

2

스팀코인판에 광고가 붙었는데 혹시나 노파심에 주의 말씀 드립니다.

부정클릭시 광고를 비활성화 시킵니다. (구글에서)
-한 곳에서 지속적으로 너무 많은 클릭. 이런 것이겠죠.
우리가 도와준다고 하루 종일 만약 광고를 눌렀다.
그럼 내일부터 광고가 안나오게 됩니다.

광고 눌러달라고 하는 것도 안됩니다. (운영자가)
눌러달라고 유도하는 것도 안됩니다.

그냥 그러려니 하고 조용히 아무 생각 없이
하던대로 하면 됩니다.

보통 구글 광고는 사용자 검색 이력 기반이라
뜨는 광고를 보면 본인이나 가족이 뭐에 관심이 있는지 알수 있어요. ㄷㄷ

어제 어떤 분은 폰 광고가 뜬다고 했고
전 이런 광고가 뜨네요.

광고 1.JPG

광고2.JPG

암튼 광고 너무 누르시면 안됩니다~~~~
그냥 광고 생각 자체를 말고 물 흐르듯이 맘 가는대로~

Sort:  

전 판교에 살 돈도없는데 왜 ㅠㅠ

ㅋㅋㅋㅋㅋ
젊은 판교네요.
젊은지 아나봄.

ㅋㅋㅋㅋㅋ 판교 비싸죠 ㅎㅎㅎㅎㅎ

Screenshot 2019-08-14 at 10.20.53.jpg

저는 영포자인데... 자꾸 영어배우라고...ㅠㅠ

앜~~~~ㅋㅋㅋㅋㅋㅋ
알고 있나 봅니다. ㄷㄷ

다음에는 듀오 광고가 뜨길.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거요?

Screenshot 2019-08-14 at 10.44.43.jpg

아~~... ㅋㅋㅋㅋ

역시 구글~ 영포자에게 포기는 안된다며~!!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구글이 사람 맘을 모르는군요!! ㅋㅋㅋㅋ

cherry1215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herry1215님의 처음 왔어요^^

reenlatte님 친구입니다.
친구소개로 알게되서 한달전에 가입신청했는데, 승인이 안나더라구요.
lucky2이 아이디도 만들어주시고 이것저것 알려주시고 있네요.
친구는 오래했다는데 모르는게 많네요.ㅋㅋ
저도 잘 따라할 수 있...

이번에는 도전해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광고를 클락하면 뭔가 이익이 있나요? 한번만 누르면요. ㅎㅎ

광고를 클릭하면 스팀코인판에 수익이 생깁니다.
구글에서 주는 것이지요.
그걸로 운영비를 하면 도움이 되겠지요. 많이.

광고를 눌러 줘야 하는데... 볼만 하면 눌러야죠.ㅎㅎ

앗 저 어제 맞춤형 광고가 나와서, 궁금해서 자연스레 눌렀네요 ㅋㅋ

네, 저도 자연스럽게 누릅니다.
궁금한게 나오면 봐야죠.ㅎㅎ

안하면 바보라는 말씀에 자극 받아 실천하고 있습니다.
다 됐고 뉴비2명에게 소개 맞지요?
링크걸어 소개 했습니다.
@videocreatorjp님과 @tiamo1 님께요.
대답이 없으신고로 이미 참석한 뉴비들이시라면 다른 분을 섭외할게요. ㅎㅎ

태그는 수정해도 적용이 안되니 처음부터 적으셔야합니다.

네, 잘하셨는데
스팀코인판에 글이 없네요.(20줄이 안되기도 하구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4
다시 읽어보시고

sct sct-kr sct-freeboard 요렇게 세개의 태그를 필수적으로 달면 자유주제글(액티핏은 제외)을 쓸수 있습니다.

내일 요 세개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그럼 제가 미션 클리어 인정 해드릴게요~~~

화이팅!!

알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