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왔어요^^

in #sct5 years ago (edited)

@greenlatte님 친구입니다.
친구소개로 알게되서 가입신청했는데, 두달이 다되가도록 승인메일이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greenlatte님이 @lucky2님 연결해줬어요.
@lucky2님이 아이디도 만들어주시고 이것저것 알려주시고 있네요.
친구는 오래했다는데 모르는게 많아요.ㅋㅋ
저도 잘 따라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 해볼께요.
요즘은 좀 게을러졌지만 책 읽는거 좋아하고
공연보러 다니는거랑 여기저기 핫한 장소 가는거 좋아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재미있는 스팀 생활하시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환영합니다.
럭키님이 잘 안내해드릴꺼예요. :-)

감사합니다. 제가 잘 따라가줘야하는데 걱정이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환영합니다.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내일부터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4
이런 미션도 참여해보세요~~

열심히 따라해볼께요. 좋은 할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좀 살펴보시면 꽤나 재밌는 곳임을 알게 되실겁니다!!

환영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께요~~!!

반갑습니다~!!!

자도 반갑습니다. 좋은 할 보내세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할 보내세요^^

오! 라떼님 친구분이시군요^^
환영합니다~~ 좋은활동 기대할께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네..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ㅎㅎ 독거님도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잘 좀 가르쳐 주세요
제가 아는게 별로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이름도 귀여운 체리님, 자주 뵈어요. ㅎㅎ

네..자주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열활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