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ZZ마켓,짠마켓, 스판마켓 ??

in #sct5 years ago (edited)

오늘 합격쌀과 포도즙을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동참 안한 이유는 아까운 스팀을 이 헐값에 사용하기 싫어서였는데 '합격쌀'이 꼭 필요해서 사게 되었어요. (아, 제가 현금이 없어서요. 현금으로 스팀 사서 하면 뭐 그게 그거겠지만 카드로만 생활비를 써서^^)

네이밍의 중요성이지요.
'합격'이 꼭 필요한 분에게 보내드리고 저도 하나 샀습니다. 저희 집에도 합격이 필요하거든요.
포도즙은 @greenlatte님과 @cherry1215님께 선물로 보내드렸습니다. 스팀잇에 잘 적응하시고 계셔서 감사해서^^
(받으시면 후기 올려주시고 보팅도 받으시와요^^)

쌀은 https://www.steemzzang.com/zzan/@palja/7hhjp3
포도즙은 https://www.steemzzang.com/zzan/@palja/11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스팀잇에 오래 있으신 분들도 아직 뭘 어디서 사고 누가 뭘 팔고 이런걸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모든 포스팅을 관심있게 읽는게 아니니까요. 본인들 피드만 대충 보시는 분들도 많고.

제가 주문을 해보니 상당히 불편합디다.
문자로 주소 넣고 전번 넣고 스팀 보내고 상당히 아날로그적인 방법이지요. 주문 확인 메시지가 오는 것도 아니니 문자가 제대로 갔는지 계속 보게 되고...그런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죠? 그 불편함을 싹 씻어줄 보팅이 기다립니다. 대박 아닙니까? 얼마나 보팅 받는지는 제가 받아보고 후기로 올리지요. 많이 주세요~~~~ㅎㅎ

글 쓰고 받은 보상으로 쌀이나 뭔가 눈에 보이는 걸 살 수 있는 것 참 좋은 것 같습니다. JAZZ마켓에도 여러 물건이 올라오고 있고 흥미롭네요. 맘에 드는 물건이 있으면 어쩜 매일 매일 이용할 지도 모르겠어요.

https://www.triplea.reviews/jjm/@virus707/jazz-400g-13000-16000
여기서 오치님이 족발을 팔고 계시네요^^

사실 인터넷으로 뭔가를 구매하는것 매일 매일 하는 행위이거든요.(조금만 편리해진다면 적극 이용하실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메이벅스몰.JPG

한국형 스팀잇인 메이벅스에 몰이 생겼네요.(언제 생겼지?)

메이벅스몰 2.JPG

메이벅스몰 3.JPG

메이벅스몰 4.JPG

상당히 편리하게 되어있고 물건도 많고 그렇네요. 후기 적는 곳도 깔끔하고 찾기 쉽고...

JAZZ마켓,짠마켓, 스판 마켓도 점점 발전하겠죠?
(이걸 하나로 합쳐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메이벅스몰처럼 독립몰이 있다면 더 편하게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건을 글을 쓰고 수익으로 사게 되는 그 날까지~~~가즈아!!!!
스팀으로 아파트 사기 가즈아~

Sort:  

메이벅스 관련 문자가 왔는데
마침 님께서 이야기 하시는 쇼핑몰관련된 문자더라구요

한동안 스팀잇에만
집중하고 있어서 들어가지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변화되었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ㅎ 넵. 저도 문자를 받아서 가봤어요^^
많이 발전했더라구요. 몇달 전보다.

스팀이 이렇게 다양하게 쓰임새가 있다면 아주 좋은 현상인 것 같습니다.

좋습니다~~~~~!

우렁차게 외치셨습니다.
아파트 사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ucky2님 최고~~~ ㅎㅎㅎ

메이벅스도 몰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들어가봐야겠네요ㅎㅎㅎ

마켓은 합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럭키횽 후기 보고 배워서 나두 뭐좀 팔아봐야지~~
저 이거 보고 뭘 팔지 한참 고민했어요
ㅋㅋㅋ 난 장사꾼 아니아니 ~~~ 냉정한 사업가 ㅋㅋ

안그래도 조합방에서 마켓 합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가 한번 나왔드래죠 ㅎㅎ

감사합니다~~ 도착하는대로 후기 올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73.26
ETH 2366.4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