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내의 주사위를 맞춰라.(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dsklee(미리내)입니다.
당첨자 발표가 늦어졌네요..
요즘 시간상 저녁늦게 하고 있는데 정리를 못했네요..
당첨자 발표가 늦어진점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주사위 결과를 발표 해드리겠습니다.
참여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sct.cu10, @sesil, @dozam, @bluengel, @feelsogood, @sjchoi, @mimistar, @jun1004, @kstop1, @influencer07, @gluer, @twinpapa, @rbaggo, @strosalia, @docudai-jun
이렇게 참여해주셨습니다.
주사위 결과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당첨자는 @sct.cu10, @sesil 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각각 1sct씩 보내드리겠습니다.
@dozam님은 아쉽게 차이가 동점인데 댓글 순서에 밀려서 3등이되었네요..
아쉽네요..

오늘 저녁까지 동일한 이벤트 진행중인데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ldsklee/6-29-2sct
위의 링크에 들어가보시면 하고 있습니다.
제가 늦어서 당첨자 발표가 늦어질수 있습니다.
양해해주싯기 바랍니다.
비가 오고 있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혹시 도움이 되게 디클릭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웃으면 안되는데 웃음이 나와버렸네요(부제 : 일본의 어느 수족관 SNS를 보며..)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웃을 일이 좀처럼 없어서 더 할나위 없이 웃음이 나왔네요 ㅋ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6/30] KR 커뮤니티 출석부

...리포트 카드 6월 28 2019 |
| feelsogood | DEC & 스몬일기 190628 |
| ldsklee| 애니리뷰(원령공주또는 모노노케히매) |
| asd5710 |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다르다 김...

괜찮습니다. 또 돌리면 돼쥬.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벤트 url 남겨주시지. ^^
보팅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26.32
ETH 3397.0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