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event , sct-tooza 큐레이터 활동 중지 공고 <2019.06.16. 24:00>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카카입니다.

제가 개인 큐레이터로 sct-event , sct-tooza 태그
50%,30% 보팅을 했었는데 오늘 24:00 이후로 중지하겠습니다.

사유는 개인적인 일도 많고 능력이 안돼는데
큐레이터 활동을 겁없이 시작했던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외부활동이 많아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데
규칙적으로 무언가 하는게 쉽지 않고 나름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아주 짧은시간 활동하고 중지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그리고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요즘 제가 글도 못읽고 댓글도 못달고 그냥 기계적인 보팅과
특별한 내용도 없는 이벤트글만 쓰면서 살짝 재미가 떨어진것도
사실입니다. 앞으로 고정 이벤트도 좀 자제할 생각입니다.

지금부터는 열심히 채굴도 하고 , 좋은글에 좋은 친구들에게
보팅하고 댓글도 달고 쉬고싶으면 편하게 쉬고...
제 마음가는대로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역시 뭔가 규칙적으로 딱 맞춰서 하는건 저에겐 잘 안맞고
재미가 없습니다.

이벤트는 항상 응원 할거구요 , 좋은 투자자료도 열심히 읽고
배운 만큼 보팅도 할겁니다.

스팀잇, sct , aaa ,spt 또 생길 무언가~~
소득을 올리는 것만큼 재미진일이 또 있을까요??
제가 17개월 스팀잇 활동을 했던 시간을 돌아보니
최근 저에 활동은 굳이 제가 직접 하지 않아도 될 그런 일들이
많더라구요. 자동으로 돌리거나 직원한명 시켜서 고정적으로
시켜도 될일들~~ 그래서 이미 제가 없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으니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립니다.

여기서 폭풍채굴도 엄청해서 많이벌고 ,많이 나누고
좋은 이야기도 하면서 활동하겠습니다.

이젠 친구들 글 좀 읽으러 가볼까요~
그동안 소홀해서 엄청 미얀~~~

EEEoA8oLaAxsTkPYAARp78o5cJA1o6Chv9x98TzCFT6v5GVfXDxzYtdjsHDLX1V1Nyd4aKjZWoW7cpGhywhHJ5pGdbbTLorS64gJQsQsDSJpCJ6txXcHJn7U1BFyJa4kWRQsFE6VSMUzUonwa6QFg.jpg

Sort: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카카형 좋은 생각이에요~! 쉬엄쉬엄해요~
저도 지금 이벤트 하고 있는거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ㅎㅎ
언넝 끝내고 싶은 마음뿐 ㅋㅋㅋ

팥쥐형!! 빛과 같은 속도로 댓글을~~ ㅋㅋㅋ
형글도 못읽고 보팅만 하고 넘어갔는데
이젠 좀 잘 읽고 구박좀 해보자!!! 기둘려 ㅋㅋㅋㅋ

일하랴 큐레이팅하랴 이벤트하랴 몸이 몇개라도 되는겨~
좀 쉬엄쉬엄하면서 즐겨 ㅎㅎㅎ

아무리 바빠도 형 구박은 해야겠네
ㅋㅋㅋㅋㅋ

이벤트 지속 하는게 쉽지 않죠.
머랄까? 의무감 이랄까? 그런게 있어서 가끔은 힘들어요.ㅋㅋ

항상 하는 말이지만 스팀잇에서 그냥 즐겁게 재미있게 지내고 있으면, 언젠가는 좋은 날 오겠죠.

예전처럼 사람 사는 이야기 좀 포스팅 하세요.
이건 명령 !!!

편안한 밤 되세요. ^^

사과님 이벤트 계속하시는 거 진심 존경합니다 ㅠㅠ

잘 참석도 안 하면서...ㅋㅋ
팥쥐님 저번에 거시기 소설 우째 되었어요.
기다리는 1인 입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이거 행님한테 댓글 달았는데 어디 간겨??

넵 존명!!
행님과 사는이야기 했을때가 가끔은 생각이 납니다.
채굴도 열심히 사는이야기도 열심히..
그렇게 잼지게 활동하겠습니다.

즐 스팀잇
즐 스판
즐 트리플 A
즐 채굴

사랑 마눌
사랑 아들 딸
사랑 카카 ^^

카카 등급 승격^^ 경축~ㅏㅏㅏㅏ
감사합니다. 큰형님^^

축하~~~~~
오늘은 맛난 거 드세요. ^^

고생하셨어요~ 매번 보팅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원한 카카파 입니다 ㅎㅎㅎㅎㅎ

To listen to the audio version of this article click on the play image.

Brought to you by @tts. If you find it useful please consider upvoting this reply.

카카형 고생 했어~~ 일도 좋지만 스팀잇도 스트레스 풀면서 할 수 있고 힐링을 할 수도 있는데 일 때문에 바쁜데 스팀잇에서 큐레이터까지 하려니 재미 보단 책임감이 먼저라 피곤함이 밀려온듯 해~ 즐기면서 웃으면서 나눔 잘하는 카카형으로 쭉쭉 이어가주길 ~

형 글 읽고 구박 좀 하러 가려구 ㅋㅋㅋ
그냥 매일 반복적인 일이 재미가 없어서..
나눔은 버는 만큼 일부분은 쭉~~~
기분따라 돌발이벤트도 쭉~~
그리고 폭풍채굴해서 돈도 많이 벌고 ㅋㅋㅋㅋ
고마워 형^^

카카횽!언제나 고마워요~^^

언제나 고맙다고 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이렇게 말하니 또 이벤트 생각이 ㅋㅋㅋㅋㅋ

카카형 응원해요. ^-^

미미꽃님 응원은 꽃보다 아름다워~~~~

카카애가 부릅니다. ㅋㅋㅋㅋ

정말 고생하셨어요. 언제나 편하게 스팀잇하세요.

롱다리님 그래도 폭풍 채굴은 해야줘^^ ㅋㅋㅋㅋ
편하게 하는건 하는거고 버는건 또 열심히 ㅋㅋㅋ
감사합니다.

히힛~ 고생했어형~~
쉬엄쉬엄 재밌게 맘대로 화이팅!

c 모드가 가끔은 그리운거 알아??
스골스러움을 보여줘.. 영 잼없어 ㅋㅋㅋ

저분, 이제 핵노잼 됐더라고요 ㅋㅋㅋㅋ

찡여사가 한번 확 긁어줘야...
정신을 차리지~~
스골형 원래모습으로 돌아와~~~
전혀 안어울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