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사람친구 여자사람친구 사이에 어디까지 가능? (뭘 가능?ㅋㅋ)

in #sct5 years ago (edited)

men-2425121_640.jpg

안녕 형들~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볼게

남사친 여사친 사이에 스킨십 어디까지 가능?

난!!

어깨동무 팔짱 손 잡기 가능

이걸 말하니 주변에서 아주 난리가 ㅎㅎㅎㅎ

그래서 물어보는거야 형들

맹세코 감정을 0.000000001%도 안담아서 손잡는거 까지는

난 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하나봐

난 손 붙잡고 잘 돌아다녔는데

어떻게 감정없이 그럴수 있냐고 못믿겠다며


둘이 1박 이상 여행가서 한방에 자는거 가능?

방도 넓고 침대도 2개임 따로따로 잠

지금까지 대화 나눈 사람들은 다 不可!

침대도 각자 쓰는데

이것도 안되는거야~??

세상에 마상에 아직까지 남녀칠세부동석이라니!!


정리해서!!

  1. 남사진 여사친 사이에 스킨십 가능?
    가능하다면 어디까지?

  2. 남사친 여사친 사이에 1박 여행 가능?
    트윈룸임!

Sort:  
  • 해당 댓글은 청소년보호를 위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다.
  • 댓글에 풀보팅을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풀보팅 클릭 후, 댓글보기>

자 이제 보여줘봐 형 현기증난다 빨리

곰돌이가 @sweetpapa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16을 보팅해서 $0.026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080번 $86.956을 보팅해서 $95.31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당신의 풀보팅은 좋은 곳(뉴발 뱃속채우기)에 쓰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양심상 50% 보팅은 환불해드리겠습니다 ㅎㅎ

풀보팅 클릭 후 댓글보기 눌렀는데 화면만 커지고 안보여요

ㅎㅎㅎ당신의 풀보팅은 뉴발의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
그래도 양심상 50% 보팅은 돌려드리겠습니다ㅎㅎ

저리가 사기꾼아!!!!!!

ㅎㅎㅎ 형은 왜 풀보팅 안 했어ㅎㅎ 치사빵구다ㅎ

곰돌이가 @newiz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6을 보팅해서 $0.036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077번 $86.902을 보팅해서 $95.24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1번 노
2번 노
1번 하는 순간 선 넘는 거죠

오호 이런 의견 좋습니다!!

한방에서 자도 못생기면 아무일 없습니다. ^^

나 품질보증절대미남인데 훗

그 엉덩이 포즈 한번 해주면 여자들 다 도망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나도 이성친구랑 손잡고 여행가서 투윈 배드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다 자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횽아 일탈은 좋지만 그러면 안돼!! ㅋㅋ

서로 연인 없으면 뭐든 상관없지만
연인이 있다면 둘이 만나는거부터 자제해야징

그럼 형도 일단 두개 다 가능하단거군 굳!!
물론 연인이 있을때 저러면 쓰레기지 ㅋㅋ

ㅅ..ㅅ.. 손만잡고자라잉?!ㅋㅋㅋㅋ
한방에서 자는게 말이 안됨ㅋㅋㅋㅋ

아니 질문 이상하게 섞지말고 ㅋㅋㅋㅋㅋㅋ 왜 손만잡고자는건데 ㅋㅋㅋㅋㅋㅋ

술이변수

술이므흣하지흐흐흐흐흫흐흐근데난술안마심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상줘 풀보팅으로!!!

스킨쉽자체가 속칭...그런사이로 발전될가능성이 높지않나요^ 생각보다 쿨한오이님이시네요^

감정이 배제된 스킨십이 가능합니다!!

그냥 스킨십 자체를 좋아하는 변태라 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3705.19
ETH 3145.8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