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금 아무 생각이 없다

in #sct5 years ago (edited)

K-004.jpg

왜냐면

K-005.jpg

새해가

1월이 벌써 반이나 지나갔는데

아하하하하하하하

정말 아무 생각도 없다~

진짜

아몰랑

Sort:  

표절쟁이

Posted using Partiko iOS

인용이지. 표절이라니 ㅋㅋ

잠만 잔 것 같은데 벌써 반이나 지나다니 ㅠㅠ

진짜 잠만 잔듯 미치겠음 ㅋㅋㅋㅋㅋㅋㅋ

그게제일어려워52

횽아 책낸다며 그래서 포스팅도 안하고 그런거였나~~~~~~~~~~

그런거 아니고 구챠니즘이 도졌다.

한긴 형은 이런 간단 포스팅 못하니깐 ㅋㅋㅋ
정성가득 퀄리티있는건 시간매니드니깐 인정 ㅋㅋ

귀찮아서 일기도 안썼는데 내대신 써줬네 ㅋㅋㅋ
내가 더 생각이읍당 ㅋㅋ

진짜 나만할까? ㅋㅋㅋ

작년에 너무 바쁘게 사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ㅜ
쉴때도 있어야죠 ^^

이대로는 아니되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게을러요

멍때리기로는 일등이군요~~

무쓸모 1등은 저입니다 흐흐흐흐

오이흉아? 갑자기 왜이래??
원래 아무 생각없다는걸 다 아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형 날 너무 잘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쳇 언젠가 복수할거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릴께 복수!!

그게 평화야, 형.
뭔가를 하려하면 맘이 불편하자나.

너무 안해서 탈이야 횽아 ㅋㅋㅋ

금방2월오는데...좀만 쉬고 화이팅^

언제나 감사합니다 흐흐흐흐 화이팅!!

무쓸 가즈앗~~!

나 진짜 어따쓰지? ㅋㅋㅋ

어디다쓰긴! 유용하게 써먹을 곳이 많지.

몇가지 나열해볼께

  1. 일본어를 잘하니까 야동 모자이크 하는 영상편집자
  2. 코인 투자를 잘하니까 흑우 카페 운영자
  3. 할일 없이 집돌이 잘하니까 히키코모리 모임 운영자
  4. 선동에 자신이 좀 있다라고 생각하면 광화문 태극기 집회 일당 받기

등등?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02
ETH 2483.8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