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즈아!!!!!!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오이듕댱!

드디어 포스팅이다

ㄲㅑㅇㅏㅇㅏㅇㅏㅇㅏ!!!

너무너무 더워서 활동량을 줄이고 집에서 쳐묵쳐묵만 하다보니 어느새 오이에서 애호박이 되어버렸..손가락에도 살이 쪄서 타자가 힘들더라고 ㅎㅎㅎㅎ

오늘 쉬는 날이라 스팀잇 고인물 of 고인물을 만나고 왔어! 스팀잇 경력 2년 이상의 고인물!

난 2년되려면 두달남았으니 흐흐흐흐
형들 우리 스팀 물린지 2년이 다 되어간다? 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고인물이라 쓰면 좀 불편하게 보는 형들도 있겠지만 공개를 원치 않으니! 익명보단 고인물로~♡

누가 스팀잇 사랑하는 사람 아니랄까봐
스팀 뱃지를 두개나 가방에 달고 있더라고!
그래서 바로 하나 뺐어왔음!

바로 내 가방에 똭!

2019-08-01-23-10-27.jpg

반짝반짝하니 예쁨!
스팀아 뱃지만큼 반짝반짝 빛나자!
가즈아!!

작년에 아요곰형이 진행했던!
스팀 뱃지를 판매 합니다. 에서 득템했다던데 나의 스팀사랑에 감동한 고인물형이 하나 선물해줌!

그리고

20190801_230255.gif

몸 보신 까지!!

사랑합니다 ♡

이 맛에 스티미언들 만난다니깐!

맛난거 사줄실 다음분??? ㅋㅋㅋㅋ

으어어 태그많다 ㅋㅋ

Sort:  

와우 조개가 그냥 ^^ 쌀을 줄여야 살이 빠질것 같은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펄펄 살아있는 아이들을 드시고 오셨네요.^^
손가락이까지 살이찐 오이님.
그래도 여름 건강하게 즐기세요.^^

간만에 좋은거먹으니 힘이!!

근데 쓸데가 없네유 흑흑흑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싸람해요

우와와와 누가 몸보신 시켜주셨을까...나도 친해지고싶네ㅎㅎㅎ

형은 좀 더 고여야 영접가능 ㅋㅋ

정말 스팀 한번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iOS

업빗 가두리로 좀 올려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헐 저 분 아직 살아계시네ㅎㅎ 어떻게 만남?? ㅎㅎ

장례식장이야 ㅎㅎㅎㅎㅎㅎㅎ

살아있네~!

살아있어 솨솨솨솨

ㅋㅋㅋㅋ 이젠 애호박형아라고 불러야 하나???
스팀뱃지보니 예전생각 나는데... 아! 옛날이여~ ㅋㅋㅋㅋ

다시 오이로 돌아가야지 위험해 지금 눈사람이야 ㅠㅠㅠ 진짜 아 옛날이여 ㅋㅋㅋ

꿈틀꺼려 깜짝 ㅋㅋㅋㅋ
형 나.많이 놀랬쪄 ㅜㅜ
빨랑 위로해줘 ㅋ

오구오구 구랬쪄? 궁디 토닥토닥
ㅋㅋㅋㅋㅋ

궁뒤~~~~
확 한번 오이형 귕뒤 ㅋㅋㅋ
움켜쥐고 싶다

저도 맛난거 사주실 분...
스팀 물린지 2년 되간다는 말이 왜이렇게 슬프지 ㅠ.ㅠ

횽 익선동에서 기다릴게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77.53
ETH 247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