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뱃지를 판매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Photograph by @ayogom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 @ayogom 입니다.

몇일 전에 '스팀시티 미니스트릿 인 서울'과 Steempayco 보며, 나도 무엇인가 팔아보고 싶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뭐 관련 사업을 하는 것도 아니고... 뭐 하나 만들 줄 모르는 똥손이라서 머릿속으로만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왼쪽 가슴에 달려있는 뱃지를 보며, Steem badge 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생각 했습니다.
image.png

생각해 보면, 그렇습니다. 저는 보이 스카우트를 할 때에도, 군대에서도 휘장이나, 뱃지에 욕심이 있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문뜩 듭니다
그래서......

스팀 뱃지 팝니다!

Hanpaint_DSC01311.JPG

가격 : 3.5 SBD

Hanpaint_DSC01296.JPG

크기는 대략적으로 10원보다도 작은(?!) 2.5cm 입니다.
Hanpaint_DSC01295.JPG

Hanpaint_DSC01312.JPG

유광에 음각과 양각이 잘 나오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그래서 사진에 보면 비치는 부분이 일부 보입니다.

사진과 실제 제품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구입 방법

  1. 결재수단 1) 3.5 SBD를 송금한다. (클릭시 빠른 송금)
    결재수단 2) 스팀페이코
      Tip! 현재 스팀페이코 결재시, 보팅 이벤트 중입니다
  2. 배송의 정보를 입력한다. 여기
  3. 기다린다.
  4. 받는다.

image.png

해당 제품은 이후 @segyepark 님의 ![스팀샵](https://tool.steem.world/Shop) 에 등록 예정입니다.
스팀페이코에서도 추가를 하고 싶었는데, SBD 거래가 되지 않아 등록하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기준이 원화이므로... 기준되는 원화가 SBD로 환산됨)
2018-07-26 21:35 스팀 페이코! 추가했습니다! 현재 스팀페이코 결재시, [스팀페이코 프로젝트 소식입니다 ^^](https://steemit.com/kr/@asbear/3xtgbj) 보팅 이벤트 중입니다

2018-08-02 00:02 스팀 페이코 SBD 추가 했습니다. 고정 3.5 SBD로 합니다 ^^

Sort:  

구매 완료했습니다. 스팀페이코 쓰실 분들은 이거 바로 스캔하시면 더 편할겁니다.

  • 위로 올리기 위해 소정의 셀봇을 하겠습니다.

ayogom2.jpg

감사합니다. 본문은 직링크로 수정했습니다 ^^

배송 정보 넣었습니다. 방금 한개 추가결제 했습니다 - 총 2개 주문입니다.

넵 확인했습니다. 월요일에 뾱뾱이에 넣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당!!

아우~~ 너무 믓집니다~~

저도 구매! 꾸우욱!!!!

현재 스팀페이코가
스팀페이코를 통해 구입하신 후 구매 후기를 남겨주시면 보팅을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 스팀페이코로 재구매 하시다고 하면,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릴께요

그럼 스팀페이코로 다시 결제하고 구매 후기 남기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스팀페이코로 다시 결제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귀엽네요 ㅎㅎ

이쁨이쁨 ㅋㅋ

정말 직접 만드신거면 스팀잇에 개발 댓가와 로얄티 개념으로 1만 스파정도만 달라고 하시죠 ㅋ

ㅋㅋ 이미지 파일만 대충..은 아니고 원하는데로 만들면 ㅋㅋ
나머지는 업체에서 만들어줘요 ㅋㅋ

오호! 아요곰님 이거 이뿐데요?! 저도 살래요!!🤩

아요곰님 ^^!!!응원합니다

우아 완전 예쁘네요 이거~~~ 리스팀으로 응원해갈게용~~ 참 전 영어표현연재하고 있는 뉴비랍니다~~

감사합니다... 영어 공부 해야 하는데 ㅠ

ㅋㅋㅋ 구매하러갑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82.02
ETH 3289.9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