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일상] 처음으로 자진해 찍은 프로필 사진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아입니다.
엄청나게 오랜만에 일상글로 찾아왔습니다 :)

2020년을 맞아 미뤄뒀던 무언가를 하나 얼른 해보고 싶어서 사진관을 예약했어요. 주민등록증도 아니고 운전면허증도, 여권도. 신분 증명을 위해 찍는 사진이 아닌 오롯이 제가 원해서 찍는 사진은 처음이었습니다.

다운로드.png


앞으로 당분간은 요 사진으로 이곳저곳 작가인 척 (?) 해야겠어요.
프로필 사진은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 부산에서 2만 5천원이라는 나쁘지 않은 가격에 득템해서 기분이 좋네요.

새해를 맞은 프로필 사진! 추천드립니다 ㅎ.ㅎ

🌛 바라왔던 일만 가득하시기를!

Sort:  

옴마야.... 대단한 미인이세요.

ㅋㅋㅋ 헛 도잠님 아닙니다. 보정의 힘입니다 ㅠ

Congratulations @hyunyo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 진짜 작가같은데요

ㅎㅎㅎ 일부러 배경을 베이지로 맞춰달라고 했어요 (?)

ㅋㅋ 굿뜨 좋은 선택이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