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넘어양 게임.. 중독성 죽여줍니다..

in #sct2 years ago

image.png

게임 한번 하면 푹 빠지시는 분들은 금지해야겠습니다...

하... 어느 존경하는 분들이 알려주셨는데... ㅠㅠ 한번 했더니 헤어나오질 못하겠네요..!!

생산성을 반감시키는 무서운 게임입니다..

그래서 안알려 줘야 하는데.. 혹시몰라서 제목만.. 알려드립니다... ㅋㅋ

검색은... sheep a sheep game 이라고만 알려드려요.. 중독 조심..!!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teem Trending Overview / 2022-11-21 / Top 75 Posts By Interaction Score
https://www.steemit.com/@realrobinhood/steem-trending-overview-2022-11-21-top-75-posts-by-interaction-score

@realrobinhood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11/22
https://www.steemit.com/@pircoin/pir-1122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혼자 죽을 수 없다
같이 죽자~!!! ㅎㅎㅎ
무서워서 설치조차 시도하지 못합니다.

ㅋㅋㅋㅋ 혼자 죽을순 없는데..!! 안넘어 오시는군요 ㅋㅋ

어떤게임인건가요? 흐흐 궁금해지네용

머리를 마구 써야 하는 게임인데, 룰 자체는 나름 단순합니다..
현재 3일 째 인데.. 아직도 한판도 못깼네요 ㅠㅠ

저도 한번 해보고싶숨당...알려주십쇼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81.73
ETH 2525.9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