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하원의원, ‘비트코인을 죽일 수는 없다”...뻘짓 진행사항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불금입니다^^

역시 일주일은 금방 지나가는 군요!!

저는 요즘 회사 이전(이사) 때문에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이번주 주말 이용해 사무실부터 이전하고...

현재 프로젝트 끝나면 8월 중으로 공장도 이전을 ...

함께 일하는 3개 업체가 함께 이동하다보니 일이 엄청 많군요^^

오늘도 이전하는 쪽에가서 전기공사도하고...

모든걸 자체 해결하려니 일이 끝도없군요! ㅋ

댓글 없다고 섭섭해 하지 마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밤사이 비트가 10K를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bit.jpg

아직 매수 들어가긴 애매한 구간이긴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흐름이 나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비트코인을 죽일 수 있는 역량이 없다. 방화벽과 사회에 극단적으로 개입하는 중국조차 비트코인을 죽이지 못했다.”

패트릭 맥헨리 하원의원은 17일 CNBC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을 죽일 수는 없다고 말을 했네요...

시대의 흐름을 사람이... 어떤 정권이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죠!

기사 원문~미국 의원, 비트코인을 죽일 수 없다고 밝혀… BTC는 다시 10,000달러 회복


뻘짓진행.jpg

  • 3회 이상 출현 번호 : 없음

  • 2회 출현번호 : 10, 15, 23, 36, 37

  • 출현번호 조합으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하였습니다.

868.jpg


참여하신분...

@hjk96 @flyhigh0103 @thegreatgatsby @onehand @dailyprobot @skymin @rtytf @jsj1215 @naha @glory7 @stylegold @mastertri @nasuyoung @ukk @rideg @kstop1 @bluengel @sadmt @chocolate1st @victoryces @emartar20 @dalki3768 @i2015park @ldh1109 @feelsogood @dudream @kyslmate @wjs @jaytop @gfriend96 @marsswim @mimistar @realsunny @kgbinternational @twinpapa @ballantines30 @calist @goodhello @suman156 @topchrome @koreaminer @ravenkim @seo70 @luckystrikes @dorian-lee @greenlatte @realin @venti @futurecurrency @hukyong74 @buchheim @happy-banguri @cyberrn.zzang @himapan @yangpankil27 @woolgom @gumagreat @zzan.co8 @trueimagine @jhy2246 @lucky2.aaa @zzan.co18 @sunnyy @bree1042 @gluer @junny @mistytruth @jun1004 @ldsklee

저를 포함 70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불금 되세요~~

Sort:  

수고 많으십니당~
불금에도 더욱 힘내시와요~
오늘은 19금이래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9금 좋아하시나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좋아합니당~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것저것 신경쓰실게 많으시네요.
로또라도 큰거 한방 걸리면 기분 업될텐데요.ㅎㅎ

일도 많고, 정신도 없고 그렇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참여가 많이 줄었네용?^^ 바쁘지만 칼퇴하고 불금보내요^^

그쵸? 참여자가 저 혼자 남으면 당첨 되려나요? ㅋㅋㅋㅋㅋ
칼퇴는 힘들것 같고, 토요일, 일요일도 이사를 해야해서... 피곤한 주말이 될듯 하네요!

사라지셨.....똑똑?ㅎ

짠~~ 다시 나타났습니다^^

이번주 당첨을 응원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디로 이전하시나요.. 혹시 타지로 가시는지...

타지는 아니고 같은 공단내로 이사를 합니다^^

회사 이사로 바쁘시군요
잘 마무리되서 좋은 곳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ㅎ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주말에 비가 온다는 데...
이사 준비 잘 하세요.

비트코인 살려야지 지들도 살죠.
스팀이 제일 문제네요. ^^

즐거운 불금 되세요.
소각 sct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주말에도 못쉬시고 이사하시는군요. ㅠㅠ

이번주도 당첨 가즈아!! 아자자자^^

전 독고노인님 매일 들어와 보는데 어제 포스팅이 없어 무슨일이 있나 했습니다.ㅎㅎ
즐건불금 보내시기바람니다.(__)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