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앱에서 비트코인으로 결제...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시작하고 계신가요?

하루 일교차가 상당히 심하네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지난 추석때 걸린 감기몸살... 특별히 아픈곳은 없는데...

기침, 콧물이 떨어질 생각을 안하는군요!!

난 너 싫다! 빨리 떨어져라~ ㅋ

스타벅스 앱에서 비트코인으로 결제...윤곽 나왔다

언제쯤 가능할지 정확한건 알수 없지만, 또 우리나라에선 어렵겠지만...

가지도 않는 스벅에 가서 비트코인으로 결제한번 해보고 싶군요! ㅎ

bitcoin.jpg

Bakkt 거래소가 공식 런칭되었건만...

코인시장은 오히려 더 조정이 오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백트 거래소 런칭으로 코인시장에 기대를 하고 있었을텐데...

비트의 하락이 도미넌스 하락 조정으로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알트 사소시 하락 조정관점에서 봐야할듯 합니다.

비트 9.7K 이탈하면서 힘이 약해 보입니다.

도미감소가 동반 된다면 알트 반등도 가능하겠지만.... 안전한 구간은 아닌듯 하네요!

비트 지지여부 살피면서 안전하게 거래하시길 바랄께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Sort:  

감기가 질긴 녀석이네요~
빨리 나으세요~^^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좋은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r post was the most commented on one day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supports the SteemFest⁴ Travel Reimbursement Fun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스벅에서 비트코인결제라...1비트로 하루동안 전세내겟네요 흐흐

헐~ 전세내서 뭐하시게요?
천만원이란 돈을 스벅 전세내는데 사용하시다니... 역시 부자셨군요! ㅎㅎ

팍 올랐다가 저리 지리지리 떨어지는 군요

뭐 코인판이 원래 이래요! ㅋㅋ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잘 안떨어질텐데.. 몸조리 잘하시기 바람니다.

아픈곳이 없어 그냥 있긴했는데... 다시 병원가봐야 겠어요!!

저 독거노인님에게서 감기 옮은것 같아요. 콧물이 장난 아니네요. 흑흑
빨라 나아야 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본적도 없는 저한테서 옮다니요?

비트코인 1억 가쥬아 ㅋㅋㅋ 대박 나쥬아 ~!!!

비트 말고 스팀 1억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트 망했네요 흐엉 ㅠㅠ

저는 이제 슬슬 감기 나가고 있습니다~ 감기가 독하다기 보다는 끈질긴 느낌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픈곳은 없는데... 기침과 콧물만... 정말 끈질긴 놈이네요!

형님 스벅도 다니시고 비트코인도 가지구계시군요
정말 부럽습니다

가지도 않는 스벅이라고 했는데... 스벅 가본지 10년은 넘은것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