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뻘짓 진행사항...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불금이네요^^
어제는 출장을 다녀오느라 스팀잇을 제대로 못했네요!! ㅎㅎ
출장을 가는 곳은 자주 가는 곳이기에 장기출입증을 발급받아 다니는데...
어제는 출입증 가지고 가는것을 깜빡 잊었네요!
이젠 정신도 깜빡~ 깜빡~ 세월이 야속해~~~ ㅋㅋㅋㅋ
가면서 담당자에게 방문신청좀 해달라고 전화를 했더니 알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좀 지나서 다시 전화가...
담당자 : 차장님?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 김씨란것 밖에 모르고 있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독거 : 아~ 김독거입니다. 이름이야 모를수 있죠!!
담당자 : ㅎㅎ 네~ 바로 신청해 놓을께요
독거 : 네 ~ 가서 뵙겠습니다.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한게 1년이 되었는데... 아직 이름도 모르다니...
뭐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죠!! (사실 예뻐서 봐준거임...ㅋㅋㅋㅋ)
3회 출현번호 : 14
2회 출현번호 : 3, 9, 11, 16, 19, 21, 27, 32, 33, 42
1회 출현번호 : 2, 6, 18, 21, 26, 28, 30, 31, 34, 36, 37
출현번호 조합으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참여하신분...
@epitt925 @ringit @coreabeforekorea @wondumyungga @kanadaramagi123 @sj-jeong @kimseun @angelslake @loveecho @bluengel @glory7 @zzan.blue @sct.cu7 @woolgom @jcar.stake @onehand @jsj1215 @rtytf @skymin @j-car @dorian-lee @thegreatgatsby @sct.cu13 @realmankwon @happyberrysboy @sct.cu14 @ai-channel @mastertri @stylegold @ukk @nasuyoung @jcarvoting @newmacho @skysung @twinpapa @plcl @victoryces @newbijohn @chocolate1st @sadmt @emartar20 @i2015park @sklara @skuld2000 @kyslmate @dudream @sct.tom @mimistar @kstop1 @ilovemylife @jaytop @marsswim @nowmacha @kibumh @calist @feelsogood @girina79 @gangirl @lovelyyeon @rideg @sweetpapa @ravenkim @futurecurrency @likuku @zzan.co6 @gilma @jun1004 @sigizzang @freegon @hukyong74 @yangpankil27 @rayheyna @venti @koreaminer @autokjk70 @hjk96 @ldsklee @greenlatte @sesil @realsunny @neojew @bji1203 @kim0jh0 @zzan.co10 @zinasura @cyberrn.zzang @ballantines30 @lucky2015 @sonki999 @jhy2246 @virus707 @younha @mistytruth @tailcock @stpeople @beoped @zzan.puzzle @ioioioioi @bree1042 @jingdol @gluer @kgbinternational @enomujjass @gumagreat @happy-banguri @kim0412 @hwan100
저를 포함 108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무신경한 성향이 아닌데 익숙하게 느껴지네요.^^
마지막 로또엔 14가 엄청 박혀있네요 ㅎ
예쁘면 다 용서가 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죠!! 예쁘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 가나요~!!!
20살 차이는 날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위로 20살 아니면 갠차나여 ㅋㅋ
ㅋㅋㅋㅋ 당연히 아래로 20살이지만...
상상도 못할일 같은데요!!ㅎㅎ
국경도 넘는다는 사랑인데 그깐눔의 나이차 가지고 뭘 그러세요...
헐~ 다들 왜이세요? 그냥 예뻤다! 이건데 왠 사랑타령까지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른척? ㅎㅎ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
음... 생각해보니 이름 알려준 적이 없는듯...ㅋ
그녀에게 대쉬를 ^-^
주말에 태풍이 온다하고 지금 날씨가 구리구리네요ㅋ
여기도 구리구리하네요!! 태풍 싫은데...
발전하는 사이가 되시길.. 파이팅입니다 ^^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발전하고 말것도 없는 사이입니다~
독거님 이름 : 김독거 (실명 : 김노인)
헉! 실명 공개한적이 없는데... 어떻게 아셨어요? ㅋㅋ
삶이 바쁘다보면 깜박할수도 있지요.
불금이네요. 한주동안 스트레스 날려보리시고 마음의 여유를 찾으시길..
ㅎㅎ 요즘 정신줄 놓고 살때가 많아서...
마이너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이뻐서 봐주다니 ㅜ
못생겼으면 어찌하셨을까요 ㅋㅋㅋ
음... 그래도 봐줌!! 여자니까~ㅋㅋㅋㅋㅋ
남자는 안봐줌!
예쁘다고 용서하시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