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보다 스팀 코인판 소득이 훨씬 낫다.

in #sct5 years ago

스팀잇 보다 스팀 코인판 소득이 훨씬 낫다./cjsdns

혹자는 말한다.
지금 진입을 해도 극 초입이라고...

그런데 그 초입이라는 것이 정도의 차이를 넘어 신분을 갈라놓았다.
놓친 고기, 다시 말해서 프리 세일이나 극극 초기에 포스팅으로 큰 수익을 올린 사람들이 여전히 주도권을 잡고 간다.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서는 현질을 해야 하고 그 현질이라는 것도 어지간히 해서는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스팀에 투자를 하는 것보다는 sct에 투자를 하는 것이 수익률에서는 월등하게 높게 나타난다. 그런 걸 알면서도 sct에 투자를 선뜻 못하는 이유도 여럿 있으리라.

그 이유를 나열하기 시작하면 줄줄이 나오겠지만 리스크가 정도의 차이이지 어느 코인이나 모두 들어있다고 봐야 한다. 그렇다면 수익률이 중요한데 수익률에서 단타 매매는 모르겠고 스테이 킹을 하고 보팅이나 포스팅으로 얻어지는 소득은 현재 스팀 잇보다 스팀 코인판이 훨씬 나아 보인다.

더군다나 SCT운영진은 유저들에 가려운 곳을 긁어 달라고 하기 전에 알아서 긁어주는 형국이라 많은 이의 우려를 깨고 순항 중이며 더 높은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 새로운 그 무엇을 연차적으로 내놓으리라 생각이 된다. 한편 스팀 블록체인 기반이 스팀 엔진으로 인해서 르네상스 시대를 맞이하는 것 같아 우후 죽순에 비견되는 성장이 도처에서 일어날 것 같아 사뭇 기대가 된다.

무럭무럭 자라는 나무는 식물은 병도 없다. 각종 병이 심하다는 고추도 퇴비를 넉넉히 주고 심으면 성장이 왕성하여 병이 들어설 자리를 안 주고 검붉게 자라며 많은 수확을 안겨준다.

지금 SCT가 그렇다.
빠르고 든든하게 성장하는 모습에서 무성하게 자라는 고추가 연상이 된다.
화학 비료가 아닌 땅심을 키워주는 퇴비를 가득 넣어서 질병 따위는 걱정을 안 해도 되고 잘 익은 고추의 수확을 기대해도 좋으리라. 지금, 스팀 잇에서 올리지 못한 수익을 SCT에서 보상처럼 주고 있다. SCT의 넘쳐나는 매력은 많은 유저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기에 나도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Sort:  

가려운곳 긁어주는건 최고 인갓 같아요. ^^

Hi @cjsdn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65 which ranks you at #571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75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팀짱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8
JST 0.031
BTC 87638.53
ETH 3170.8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