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의 수술

in #sct5 years ago (edited)

20191203_205128-ANIMATION.gif

집에를 못갔더니 소식이 늦었다. 몇일 전 조카가 수술했다고 한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배가 뽀동하다. 탈장 ㅜㅜ 자기 머리 만하게 배가 나와 있다. 태어날 때부터 대부분의 시간을 병원에서 보내는 중... 1차 수술 때는 약간 넣고 이번에 2차 수술에서 좀 더 넣기로 했다. 이번이 2차 수술 ~~

6시간이 거리는 수술이었는데 갑자기 3시간 만에 동생에게 연락이 왔다고 한다. 무슨일인가 놀라서 가보니 수술이 잘 풀려서 일찍 끝났다고 한다. 그리고 한번 더 나누어서 넣어야 하는데 이번에 다 들어갔다고.

한버의 수술을 더 할 가능성이 높기는 하지만 잘 케어만 되면 이게 마지막 수술일 수도 있다고 한다. 휴 ~~~
쑥쑥 잘 자라다오 ~~

잡담

건강하게 케어 될 수 있게 좋은 기운들을 모아 주셔요 ^^
사진에 배가 좀 뽀동뽀동 한데 이번 수술 전에 찍어두 었던 영상이네요~~~

오랜만에 가족 만나러 내려왔네요. 아기가 수술 후 중환자실에 들어가면서 동생이 내려와 있어서 오랜만에 가족식사를 위하여 ^^
장터에는 조퇴서를 쓰고.. 딸기가 좀 남아 있었는데 남은시간에 아슬아슬하게 딱 다 팔아치웠네요.
세상이 돕는 듯요 ~~

모두 행복한 밤 되시고 또 뵈어요 ^^

Sort:  

에고 아이가 아프면 부모도 맘이 아프죠. 삼촌도 맘이 아프고....저도 맘이 아프네요.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

아이가 고생이 많았네요ㅠㅠ 곧 괜찮아질거예요.!!!

네 올해 중에 건강하게 뛰어 다닐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응원 감사해요 ~~

아기야, 힘내.

감사합니다 으쌰!!

이렇게 든든한 삼촌이 계신데.... 춤 전수하실 거에요?ㅋㅋ

춤이라 흠 ㅋㅋㅋ

아가~~힘내라.
수술 잘되고 이제 건강할거야!!!!

감사합니다 으쌰!!

마지막 수술도 잘 되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좋은 기운 받았으니 잘되겠지요 ^^

저도 탈장이 좀 있었는데 ㅇ렇게 잘 컸습니다 조카분도 수술 잘되서 잘 클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오홍 그러셨군요 ^^ 조카도 으쌰!!

탈장은 왜 생기는 건가요? 아직 어린데...마음이 짠 하네요. 우리 아이들 입원했을 때 생각나요ㅜㅠ

원인은 불분명이라네요.. 뱃속에서 부터 탈장이라~~ 지금은 건강하죠? 조카도 계속 쑥쑥 성장중이니 곧 뛰어나닐 날이 오겠죠 ^^

에궁 저 쪼만한 아이가 수술이라뇨 ㅠㅠ
마지막 수술이길~ 그리고 얼른 회복하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요래 쪼끄마한데 ~~

아이구~ 저 어린 몸으로 수술이라니...ㅠㅠ
부디 이번이 마지막 수술이었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부디 마지막이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