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event] 나는1억이 생기면 어디에 "펑펑" 쓰고싶을까? "나한테만" 사용하라고?

in #sct-event5 years ago

rv2485774_1920.jpg
from pixabay.com

처음 이 이벤트 공고를 봤을 때 '아, 내가 참여할 이벤트는 아니구나' 생각했습니다.
저는 분명히 이 돈을 못쓸것이고, 또는 안쓸것이고 은행에다 넣어놓고 어떻게 쓸까 고민에 괴롭기도 하고 상상을 하면서 즐겁기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굴비를 밥상위에 매달아놓고 보기만 하고 정작 먹지는 못하는 것처럼 자린고비처럼 말입니다. ㅎㅎㅎ
사실 평소에도 부자란 많이 가진 사람이 아니라 더 이상 필요한 게 없는 사람이다, 고로 나는 부자다 라고 말할고 다닐 정도로 별로 물욕이 없는 미니멀리스트입니다.

그런데 어차피 이 이벤트의 상금으로 실제 1억을 줄 것도 아니고 ㅎㅎ 그렇다고 어디서 갑자기 1억이 정말 생길 일도 없으니 맘껏 상상이나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키보드 위에 손을 올려 놓았습니다.
그리고 제목에서 이 돈은 "펑펑" 써야 하고 "나한테만" 사용하라고 했으니 어디 한번 편안하게 생각해볼 수 있지 않을까요~

1억... 누구에게는 엄청 크고, 누구에게는 뭐 별로~ 할만한 액수이겠지요.
요사이 환율이 많이 올라서 10만불이 채 안되는 돈이지만 저에게는 10만불이라고 생각하고 펑펑 써보겠습니다. 저축은 할 수 없고 안쓰면 없어지는 돈이라는 가정하에요~^^

제일 먼저 할 일은 캠핑 카를 사러 가는 것입니다.
물론 10만불 훌쩍 넘는 캠핑 카들이 넘쳐나지만 그 중에서 RV class C 의 21 feet 정도를 선택한다면 중고 시장에서 5만불 이내로도 구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반을 씁니다.

그 다음은 미국 국립공원 연간 회원권을 80불 주고 사구요, 미국 50개 주를 돌면서 국립공원 내의 멋있는 자연과 함께 하겠습니다. 이렇게 자연과 함께 하는 것은 돈이 들지 않는 가장 좋은 삶이죠.

한달에 RV의 개솔린비, RV park 의 주차비, 휴대폰과 인터넷 비용, 식비, 룸메를 위한 골프 비용을 다 합해 월 4000불 정도 이내로 여유있게 아끼면서 최소 1년에서 돈 없어질 때까지 미국의 모든 국립 공원을 놀러 다니겠습니다.

쓰다보니 버킷리스트가 되어버린 것 같네요...

이건 진정 미래에 실현할 꿈이고, 지금 정말 당장 10만불이 생긴다면 5만불은 비트코인, 5만불은 스팀을 살 것 같습니다.
아주 단순하죠? 비트코인과 스팀을 반땅해서 사놓고 5년후에 50만불 되면 은퇴하고 위의 꿈을 실현하러 떠나야죠~^^

Sort:  

free.zzan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ree.zzan님의 [free.zzan 005] ZZAN 부자가 되고 싶은 분들께 스팀짱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2019-08-09 /

...영 방침은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시도는 ZZAN 고래가 되고 싶은 분들을 위한 floridasnail의 개인 프로젝트이며, STEEMZZANG 운영진 및 운영위원회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free.zz...

1억... 누구에게는 엄청 크고, 누구에게는 뭐 별로~ 할만한 액수이겠지요.

헉!! 1억이 별로라니... 누굽니꽈? ㅋㅋㅋㅋ
오호 캠핑카라~~ 멋질것 같은데요^^

독거노인님이실 거 같은데~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멋지십니다.국립공원이 그렇게 좋은 곳이군요? 꿈이 이루어지겠지요. ㅎㅎ

몇군데 가봤는데, 다 돌아보고 싶어서요~ 자연과 함께 하는 삶~

우와..! 캠핑카라니.. 글을 보는 것만으로도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ㅁ'b

우리 모두 자유롭고 여유롭게 살자구요~^^

으으으으으
RV class C

RC 로 읽어버린 블루엔젤 큰일일세...
잠시 쉼표 하나 쉬어야 할듯~ ㅋㅋㅋㅋㅋ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너무 스팀잇에 푹 빠져 계신가봐요^^

그러게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free.zzan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ree.zzan님의 [free.zzan 006] ZZAN 부자가 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스팀짱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109-08-09/

...영 방침은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시도는 ZZAN 고래가 되고 싶은 분들을 위한 floridasnail의 개인 프로젝트이며, STEEMZZANG 운영진 및 운영위원회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free.zz...

ㅎㅎㅎ멋져요. 저도 캠핑카로 여행하고 싶었는데 (차가 이렇게 비싼줄도 몰랐네요^^;;;)

집값보다 비싼 캠핑카들도 많더라구요 ㅎㅎㅎ

transisto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ansisto님의 list of account on @steem.organic blacklist

...s
flipstar
flodner
florian-glechner
florianr
floridagypsy
floridasnailflountown
flowerpowerart
flowily
flurgx
flygoing
flyingcam...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스판 유쾌한 이벤트] 총상금 300 SCT. 마! 자신있나! NB/OB 전부 드루와!
https://www.steemcoinpan.com/sct/@ukk/nb-ob-feat-team1p-union-sct-naha-sct-sct1004
참여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와,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