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근무 일기 201901018] 오늘은 오후 근무였습니다. 오전에는 집안일 ... 어떤 집안 일이 젤 싫으신가요?

in #sago5 years ago

pharmacy-2066096_1920.jpg


금요일은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근무입니다.

오전에는 아이들이 학교에 가고 난 뒤 오랫만에 밀린 집안일을 했습니다.

물론 빨래는 세탁기가 하고, 설겆이는 식기 세척기가 하고, 청소는 베큠 로봇과 물걸레 로봇이 하고, 요리는 인스탄트 팟과 슬로우 쿠커가 하는 시대이지만...

그래도 가끔은 제 손으로, 제 몸으로 하는 것이 속편하고 기분좋아지고 운동도 되는 것 같아서 직접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전 이상하게도 설겆이 하는 것이 제일 싫더라구요.
아마도 약국에서 컴퓨터 테이블 앞에 계속 줄구장창 서서 일하니, 설겆이 하러 싱크대 앞에 서있는 게 싫은 것 같아요.
차라리 움직이는 게 낫죠~

현대 사회는 모두 가족 구성원들이 집안일을 분담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1인으로 구성된 세대가 많아서 집안일이라 하는 노동을 누구나 다 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다른 분들은 어떤 집안 일이 가장 하기 싫으신가요?
또 그 싫은 일을 즐겁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Sort:  

뭐 재미있는거 들으면서 하면 조금 덜하더라구요 ㅎㅎ

싫은 집안일이라... 전 쓰레기 버리기, 특히 음식물쓰레기 버리기요;;
즐겁게 하는 방법은 아직 못 찾았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청소가 가장 힘듭니다
허리를 많이 써야하고... 잘못하면 다시 해야하는 부담감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요즘 집에 로봇 청소기를 돌립니다
요즘엔 물걸레하는 로봇 청소기도 있더군요~

ㅋㅋㅋㅋ 저는 거의 설거지 담당이라 ㅋㅋㅋㅋ 주말엔 세끼 거의 다 제가 설거지를 하고 있습니다. 분리수거랑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것도 가능하면 제가 하려고 하고 있죠 ㅋㅋㅋㅋ

가장 하기 싫은 것은 바닥 걸레로 닦는 일이네요. 저희집은 진공청소기는 잘 안쓰고 물걸레 같은걸로 아침 저녁으로 바닥을 닦는데 이게 가장 귀찮네요 ㅋㅋㅋ 아침이나 저녁에 진공청소기를 돌리기 애매모호하고 낮에는 다들 집에 없어서 진공청소기를 잘 못돌리네요 ㅋㅋㅋ 몇달 전에 무선진공청소기를 구입했었는데 한달 쓰고 망가져서 버렸었죠 ㅠㅠ

요리가 가장 싫어요 ㅎ

저는 청소가 제일 힘들어요.
해도 끝도 안 나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