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어떻게하면 더 잘 할 수 있을까요?

in #sago5 years ago




굿데이 여러분
좋은 아침입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꾸준히 점심 저녁에 클린한 음식을 먹기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시 365일 다이어트에서 벗어나지를 못하는 것 같네요ㅋㅋ;;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술을 한잔 마시게 되었는데, 마시면서도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한 제가 쬐끔 실망스러웠지만 유혹만큼 달콤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이래서 정말 성공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많이 들기도합니다.

세상에는 먹고 싶은것도 정말 많고, 맛있는 것도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또 직장생활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힘들다는 것을 많이 느끼구요.

게으름이 제일 큰 원인일지도 모르겠네요.

몸이 바뀌는 것이 보이기 시작하면 다이어트가 정말 흥이 나는데, 하루아침에 이뤄지지 않는 것이다보니 그 단계까지 가는데 많은 시행착오를 겪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하면 다이어트를 더 잘 할 수 있을까요?
Sort:  

초점을 바꿔보세요. 운동의 목표를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닌 건강을 목표로 잡아보세요. 진짜 극단적인 경우가 아니라면 운동을 하는 사람은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과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무리 열심히 운동한다고 한들 타고난 신체적 특성을 극복하는 것은 힘듭니다. 누구나 운동을 열심히 하면 트레이너 같은 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거짓이죠.

일년내내 다이어트 중인데 일년내내 몸무게는 더찌거나 그대로죠 세상엔 맛난음식이 너무많아요~~ 저같은 경우 중간중간 계란이나 바나나 그나마 포만감있는 것들로 배를 채워서 식사전 공복감을 줄여서 밥을 좀 적게 먹는 방향으로 하는데 이것도 꾸준해야... 버스정류장 한정거장 걸어가고 계단 이용하고 그러다가 효과 좀 난다 싶으면 맛난거먹고 ㅎㅎㅎㅎ 그래서 그나마 유지중인가봅니다

역시 다들 비슷하게 반복에 반복에 반복 이군요.
중간중간 계란이나 바나나 같은 포만감있는 음식을 먹어주는 것도 도움이 되네요^^

먹는양을 좀 줄이고
많이 움직이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뛰는 건
별로 안 좋아해서
평소에 되도록
많이 걸으려고 합니다. ^^

그런데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정말 그게 쉽지는 않기도한 것 같아요

제일 좋은 방법은 남성분이시라면 근육량을 엄청 높이는겁니다! 먹는 양이 비슷하다는 가정 하에 기초대사량이 늘어 자연스레 체지방이 감소합니다. 물론 근육량을 키우기가 쉽지는 않아서 다들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합니다만...
역시 식단이 최고입니다ㅋㅋㅋ

식단이최고죠.ㅋㅋ 근육량 늘리는 것 부터가 빡십니다..ㅋㅋ

정답이 있다면 노벨상 감입니다~^^
항상 배고픈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항상 운동으로 근육이 긴장돼 있어야 하겠지요?
그런데 음식의 유혹과 게으름의 유혹은 어떻게 참나요? ^^

유혹을 이겨내야하는데, 정말 어렵죠.ㅠㅠㅋㅋ
특히나 단수 하는 사람들 보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식단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ㅠㅠ
먹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는것 ㅠㅠ 가장 어렵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힘든 부분입니다. ㅎ 저도 해보고 있지만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지는 것 같아서 요요가 다시 올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ㅠ

음... 아무래도 살찌지 않는 유전자를 타고 나야... 는 농담이고...

역시 알콜이 다이어트에 제일 좋은것 같아요... 도 농담이고...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근데 제가 알기로 한 연예인은 알콜 다이어트를 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아요 ㅋㅋ

정장바지를 기준으로 다이어트를 합니다. 평소에는 먹고 싶은데로 먹고 바지가 타이트해지면 저녁 먹고 아무것도 안먹습니다.
그래도 타이트 하면 주말에 한끼만 먹습니다.

오.. 그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생각지 못했네요 ㅎ

Congratulations @og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식사량을 줄이시면 됩니다.
굶지는 마시고 좀 줄여 보세요.

후...젤 어렵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604.53
ETH 2413.4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