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쓰] 벌써 금요일~!!!

in RunEarth21 hours ago

KakaoTalk_20260626_080433338.jpg

이번주는 정말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난 거 같다. 벌써 금요일이라니!!! 하루하루에 충실하며 할 일에 집중하다 보니 시간이 잘 간다. 일도 가정도 개인적인 도전도 모두 잘 해나가면 좋겠다.

최근 그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내가 달리는 경로 곳곳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다. H, L 글자가 들어가는 데가 생각보다 많아 놀랍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세상은 내가 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보여준다. 그만큼 나도 성장하는 거라 생각한다.

나와 내 사람들과 내가 사는 이 공간에, 언제나 관심을 가지고 집중해야겠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늘도 소확행 하신듯 하네요. 매일 소확행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SteemX

딸내미 집인가 보군요.

주말을 즐겁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66.06
ETH 1573.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