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잡기] 안녕? 공황장애

in #promisteem6 years ago (edited)

20190112_164414.jpg

일주일간 책 읽고 포스팅하는 날이다.
요즘 나를 사로잡은 책은 니콜라 부비에의
<세상의 용도>이나 엇그제 우편으로 받은
스티미언 @thelump 님의 <안녕? 공황장애>를
먼저 소개하려 한다.
아무래도 잘 모르는 프랑스 사람보다는
스팀잇에서 세번째 팬을 자처했으니
이 책이 중하다.

얇은 책자라 배송비 포함 8천원밖에 안되고
별책 부록이 많다.

손수 디자인한 우편 엽서와 스티커.
저렇게 자기를 강조하는 명함은 첨 보는듯. ㅋㅋ

글 쓰기를 잘하는 종합 예술가인갑다 했는데
영화감독이시란다.
그 전에 미술을 전공한 예술가고.
그래서 그런지 덩어리를 연상 시키는 표지의 저 시커먼
인간 그림이 예사롭지 않다.

스팀잇에서 공황장애에 걸린 이야기를 읽었었는데
그 내용을 책자로 낸 것.
같은 병을 앓는 분들에게 꽤 도움이 될 듯하다.

20190112_164438.jpg

...나는 네가 현재 겪고 있는 상황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어.
내가 도움이 될 일이 있으면 언제라도 말해줘....

이것이 이 병을 앓는 분들에게 할 수 있는 최선이란다.
그리고 이 병을 피하지 않고 대결하여 그 주제로
단편영화를 찍었다고 한다.
흠..... 영화건 책이건 병이건 맘 먹은대로 하는
멋진 젊은이네.
더러 뵈는 오타도 애교스럽고.

20190112_164317.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소리소 시골밥상

남양주 소리소라는 장소에 시골밥상 컨셉으로 만들어진 식당 소리소 시골밥상 입니다. 주문은 다양...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7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공황장애를 갖고 있는 분은 읽어 보시면 좋겠군요~
저도 오래 전에 비슷한 증상을 겪었는데 심적인 거라 주변이 안정되고 마음이 편해지니 나아지긴 했는데 말이죠~^^

아... 그러셨군요? 마음이 편한해지면 좀 나아지나요?

앗! 도잠님이셨군요~! 누군지 몰랐었어요 ^^;; 명함은 힙하게 한번 만들어보려고 글자를 무식하게 강조해봤습니다 ㅎㅎㅎ 리뷰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저도 공황장애에 대해 잘 알게 되었습니다.
전화위복까지는 아니어도 잘 다스리시길 바랍니다.

@dozam@promisteem과의 독서 챌린지 #25 미션 완료입니다. 이 게시글에 3/3만큼 리워드하고 가겠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책도 부지런히 읽는 중입니다.

공주 지나가셨다더니
서산에 계시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그렇습니다. 서산 와 보셨나요?

네 해미읍성 한번 가봤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에...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일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늘 와 주시는군요. ㅎㅎ

끊기 힘든(?) 꾸준함으로~♩♬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포스팅 하셨군요.
잘 읽었습니다. 오쟁님 의 공황장애 에 대처하시는
모습이 감동 입니다^^

읽으셨어요? 포스팅 하시지요..ㅎㅎ

포스팅 하고 싶은 마음은 많았는데
못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