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 결로로 인한 곰팡이제거 후 단열공사를 했습니다

in #partiko6 years ago (edited)

안방에 결로로 인해 곰팡이가 득세를 했습니다.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큰 맘먹고 벽지를 뜯어내고 곰팡이 재거하고 단열재와 단열벽지로 내부 공사를 했습니다.

다행히도 예전에 한 작은방은 올해 결로는 없어서 쾌적한 상태라 같은 방식으로 공사를 했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퇴근후 야간에 작업을 조금씩하다가 주말을 이용해 어제 저녘에 다 마무리를 했습니다.

혹시 저 처럼 결로가 생긴다면 제거제로 곰팡이균을 사멸 후 단열재+단열벽지 시공하시면 안전 할 듯 하네요.

C4E3D63B-C74C-47CD-8D2C-1F134F23D219.jpeg
완성샷 추가했어요!! 파티코는 아직 대표 사진 하나만 올라가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작년 쯤이었던가요?
2층? 복층? 공사사진이 생각나네요~ ㅎㅎ
짬짬이 시간내어 이렇게~ !!

그걸 기억하고 계시다니 ㅎㅎ 조만간 거실과 주방만 하면 이제 완벽해지겠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돈 버셨습니다. ㅎㅎ 애쓰셨어요.

돈을 아낄려고 직접하긴 하지만... 잘하는건지는 모르겠어요..ㅠㅠ

자꾸 하시다 보면 늘어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렇게 내 손으로 하는 게 가장 완벽하지요.

완벽한건 돈들여서 전문가 쓰고..... 감시를 잘하는거죠..ㅋㅋ ㅠㅠ

고생하셨습니다

대단하세요!! 전 하고 싶어도 엄두가 안나던데. 역시 금손이세요!

그림 그리듯이 그냥 하시면 되게 되어있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