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in #painting4 years ago

축축 늘어지는 기분을 탈피 해보려고

오늘은 그림을 그렸다.

어서 공기가 뽀송뽀송 했으면 좋겠다.

20200805_155918.jpg

Sort:  

Constant support for each other

그림에서도 여유가 가득 느껴지는 동네입니다
꼭 이런 곳에 살고 싶어요^^

아, 베로니카님 계신 곳은 비 피해 없나요??

네 아직까지는 피해가 없어요.

You have created a very beautiful scene.

진짜 비가 엄청 내리네요 ㅠㅠ 비 피해 없으시길 바라요~~

그림 속에서도 날씨는 흐려보이네요. ㅎㅎ

이제 그칠때도 된 것 같은데..그칠 기미가 안 보이네요. 게다가 태풍까지 올라온다고 하니 더 걱정입니다.

저도 기분이 다운되는 것때문에 뜨개질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내일 태풍이 온다는데도 지금 이 시간은 해가 나서 참 좋아요~^^

That is lovely landscape. Seeing your previous works I noticed that you often do a sketch first with ink and then add watercolor. Did you do the same for this painting?

(google-translator) 그것은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이전 작품을 보니 잉크로 먼저 스케치 한 다음 수채화를 추가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그림도 똑같이 했나요?

너무 멋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264.94
ETH 2604.3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