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painting3 years ago (edited)

미세먼지 때문에 며칠 두문 불출 하다가
눈이 온다는 뉴스보고 또 못나가겠구나 싶었는데
오늘 아침 바깥을 내다보니 많이 오지 않아 다행이라 생각했다.

햇볕이 수면에 좋다 하여 해가 한창 좋을때
공원에 나가 눈이 없는 쪽을 골라 걸었다.

미끄러지지 않으려고 마른 땅을 골라 걸었으나.
마른 땅이라고 안심하고 걸어간 농구장 바닥이 살어름이 껴 있는 것을
모르고 걷다가 뒤로 자빠져 완전히 땅에 눕게 되었다.

다행히 두꺼운 옷 때문에 다치진 않았다
아마 바닥이 울퉁 불퉁 하고 돌이라도 있었다면 낙상을 당하지나
않았을까 아찔한 생각이 든다.

Uploading image #1...

그래도 운동 목표를 마치고 돌아 왓다.

Sort:  

오후까지 온다고 했던 눈이... 광주는 아직까지 오네요^^ 내일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올 것 같아요.. 눈길 조심하세요 베로니카님^^

어머님, 큰일 나뻔 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veronicalee,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The beginning of the day is very good, in which the cold should be avoided.

글읽다 깜짝 놀랐어요. 다친데 없다시니 다행입니다.

큰일 날뻔 하셨네요.
크게 다치진 않으셨다니 다행입니다.

큰일 날 뻔하셨어요ㆍ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