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t illustration;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ntopaz-image-1Wacom Tablet (Clip Studio)로 그린 소녀입니다.

steemit 에서 voting을 하는 중이랍니다^^

Sort:  

[nTopaz Curator]

Wonderful composition. Love the bat like red cape with the matching gloves @cheongpyeongyul.

♥︎♥︎⚖️♥︎♥︎

Your work has been recognized by the nTopaz Curation Team for its excellent quality and its enrichment to our community.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 S H I N E ⚖️ Y O U R ⚖️ L I G H T ⚖️
JOIN nTOPAZ DISCORD

Thank you very much.

많이 발사해주세요. ㅎㅎ

저도 막 쏘구 또 쏘구 하는 그날이 왔음 하면서 스팀하고 있답니다~ㅋㅋ

아이언맨 팔을 뚝짤라 가져왔...ㅋㅋㅋ

어~~~~~
장갑만 슬쩍 한거지요!!

보팅 소녀 업그레이드 버전인가요 ㅎㅎ
요즘 일러스트 배우고 있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재미있네요 ㅎㅎ

좀 보여 주고 그래요~
궁금하믄 주고자픈 일인이거든요~

ㅎㅎㅎ 내면이 정말 아이 같으세요 ^^
어렸을 때 본 만화 주인공 같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오리지날 시골 아재임다~
야하구 막 그런 아재요~ㅋㅋㅋㅋㅋ

저도 저런 장갑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이언맨 장갑 같아요~

ㅋㅋㅋ
용산에서 팔긴 하더만요~
털 장갑으로 되어 있긴 했지만~~~ㅎㅎㅎ

귀여우면서도 야물딱지네요

야물딱지다는 표현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은근 정겹운 표현이네요^^

망또가 아주 멋집니다. 왠지 망또를 두르면 뿅 하고 사라질것 같은 ㅎㅎㅎ

ㅎㅎ
뭐든 가능한 꼬마 아가씨이시죠^^

아이언맨 손이네요.
보팅하는 포스가 느껴집니다.

저런 포스로 보팅 함 맞아보고 싶네요~ㅎㅎ

반가운 얼굴이 오랜만에 스타크네 신무기 훔쳐왔네요

필요하면 나눠쓰고 뭐 그러는게 인간사~
아니려나~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25.86
ETH 3333.1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