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블 플레이~

in #ntopaz5 years ago

71.jpg

청평의 봄이 왔습니다!!

그리고 봄을 축하 하는 아재들도 있고요.

70.jpg

어제 새벽 한 통의 전화~

"해장국 어땨~"
라는 한 마디에 주섬 주섬 대~애~충 걸치고 나선 해장국집~

소장님과 해장국에 한 잔~똭!!!!!

걸치고 나니 커피 한 잔 하자고 합니다.
이 시간에 어디 마땅한 커피집은 없을테고 ~
"내가 봐둔 곳 있으니 따라와~"
하고 앞장선 청평 시내를 가로 지르는 개울가~
8.jpg

둔덕에 언젠가 부터 이리 벤치가 두 개 놓여져 있어 찾았습니다.

15.jpg

저도 얼마전 지나치다 봤던 벤치였지만 새벽에 이리 찾아 보니 꽤 멋짐을 폭팔합니다.
헌데 놈은
"와~ 이런 자리는 치킨에 맥주가 ~ "
하면서 떼를 쓰지만 새벽부터 "시키가~"
하면서 한 잔의 편의점 커피와 구름 과자를 아주 잘근잘근 씹어 묵고 왔습니다.

9.jpg

그리고 저녁이 되어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왜 문자 씹어 시캬~"
하면서
"한 잔 쏠테니 나올려??!!"
하는 @hansangyou

"쏠꺼니까 나올려라니 그냥 나오라 그래~"

그리고 다시 청평 거리로 뛰쳐 나와
허허~
참치에 한 잔 이라니 이게 얼마만 ~
아~ 이쁜시키 하면서 한 잔 잘 걸치고 나니 이놈도~
"어디가서 맥주나 커피 한 잔 하자는 말에 전 놈을 끌고 다시 개울가로 향합니다.

7.jpg

한 잔에 얼큰함인지 더 운치가 있어 보이고 멋지고 막 그럽니다^^

6.jpg

놈도 입가에 미소를 연신 날리며
"이거 누가 만들어 놓은 거야~"

하면서 연신 구름 과자를~

5.jpg

한 잔의 얼큰함에 취해 개울가 벤치에 앉아 넋을 놓아봅니다~

청평에서...청평 오시면 인증 샷 한 번 남기시길....yull

Sort:  

한상유님 경주답사 여행길에 마침표를
찍으셨군요!

만개한 벛꽃나무 아래 앉은 두 중 남성분들
혹 지나가는 여인네들 쳐다보며
봄바람 나시지 않을까!
짐작해 봅니당~~😊😋😉

동내 아줌마들 난리두 아니죠~
아재들 자세잡구 저라구 있음~ㅋㅋㅋ

좋네요.
청풍명월이 생각나게 하네요.

Congratulations @cheongpyeongyul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1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2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녁
너무 멋진 야경이네요^^

청평에 멋진곳이 있군요. 아재들의 꽃놀이도 운치 있네요^^

봄도 왔고 함 오시죠^^

Hello!

This post has been manually curated, resteemed
and gifted with some virtually delicious cake
from the @helpiecake curation team!

Much love to you from all of us at @helpie!
Keep up the great work!


coconutcake01.png

낮이고 밤이고 벤치가 운치있네요.
율님을 불러내는 암호는 "한잔하자."네요.ㅋㅋ

ㅋㅋㅋㅋ
암호 해독 능력이 탁월하심다^^

야경이 좋네요.

좋은 아침!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가까이 살면
트리플 플레이^^

함 만들어 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31.12
ETH 3142.8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