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in #muksteem6 years ago

또먹음

@zzong81

후참메인.jpg

주소: 경기 시흥시 정왕신길로229번길 17
전화: 031-499-3633



후참1.jpg

2월 초에 처음 사먹어보고 리뷰도 남겼지만
지금 치느님 먹고싶은데 못먹으니까
한달전에 먹고 사진찍은거 올려봐요. ㅋㅋ
이건 두번째 먹은 후기임..
첫번째에 먹스팀 지도 등록안했으니 두번째에 함 ㅎ
리뷰는 첫번째에 다 했으니 오늘은
닭고기에 대한 혼잣말 해봅니다. ㅋㅋ



후참2.jpg

저는 어렸을때부터 양념통닭을 좋아했었어요.
그냥 왠지 그 강렬한 맛에 끌렸나봄...
특히 어렸을때는 시장통닭을 부모님이 자주 사주셨는데
시장통닭의 단점은 몇조각만 먹어도 느끼하다는 점;;
그래서 양념을 좋아하는 어린이가 됐었나봐요.
근데 요즘은 후라이드치킨도 밀가루에 양념이 돼있어요.
그래서 후라이드도 점점 좋아지는 중~
오히려 어떤 브랜드는 후라이드가 더 맛있는 집도 있어요.
ㄴㄹ치킨 이라던가 ㄱㅊ치킨 이라던가..ㅎㅎ



후참3.jpg

후참의 양념치킨은 어렸을때 부모님이 사주시던
그 시장통닭 맛이예요!
그래서 한 입 베어물면 옛날 생각이 나곤하죠~
다른 지역은 모르겠지만 부산에는
시청쪽에 시장이 있는데 거기 통닭가게가 있는데
딱 맛이 어렸을때 먹은 그 시장통닭 맛이예요!
그래서 2년전만해도 아는동생이랑 자주 갔던 기억이~ㅎㅎ
이거 보니까 또 생각나네요~
참고로 저는 길치라 길 모름..
그냥 동생 따라감..ㅋㅋ
그럼 오늘 이야기는 끝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다미가 해물찜
족발야시장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시흥시 정왕신길로229번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양념치킨이라니ㅠㅠ 너무 맛있겠어요ㅠㅠ

찡님도 양념치킨파? ㅎㅎ

닭요리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사진에서 보이는 닭요리는 맛있어 보이네요.^^
닭과 같이 오는 흰깍두기는 참 맛있는데...ㅎㅎ

저는 언제나 치느님을 사랑합니다.
제일 사랑하는 음식 1위가 치느님 입니다. ㅋㅋ

치킨은 언제나 옳아요~~ ㅋㅋㅋ

치느님은 언제나 사랑을 전파하죠~ㅎㅎ

하필.... 11시 넘은 이시간에 ㅠㅠ 봐버렸네요~~~~~!!!!

후후후 치킨이 야식으로 딱이죠!

악..!!
괜히 봤어!! ㅠ
새벽 시간에.. 배고픈데... 흑 ㅠ
맛있을거같아요!!

저는 보고 또봐서 또 먹고싶어요~
제가 제 글에 낚임...ㅎㅎㅎ

브랜드 치킨도맛있지만 동네치킨맛이 그리운날도있잖아요~
그럴때 먹으면 좋을것같은 치킨이네요 😆

맞아요! 그런 맛이예요~
근데 후참도 브랜드이긴 해요~ 하하가 광고하더라고요~

아! 정말요? 제가 브랜드에 까막눈이였나봐요 ㅠㅠ 히히;;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