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마눌] 먹스팀 - 모던통닭 서면점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커피아재 마눌인 도서관 사서줌마입니다.

서면에 있는 모던통닭 다녀왔어요~ 매장도 넓고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분위기가 요즘 회식장소로 딱 좋겠더라구요! 서면 근처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주목하세요. 퓨전치킨요리가 있는 모던통닭 먹방했답니다.

주소: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403번지 1층
​영업시간: 오후 3시30분-오전4시/ 연중무휴

모던통닭 문구가 어찌나 와닿는지 치느님을 좋아하는 분들은 다 알지요?

"치킨은 언제나 옳다"


내부가 정말 넓었어요~ 하얀외관이 마음에 들어서 방문했는데 내부는 화려한 조명과 함께 모던하면서 느낌이 좋더라구요. ​노래선곡 센스도 좋아서 계속 따라 흥얼거리게 된답니다. 이른시간인데도 손님들이 제법 많았어요~ 다들 맥주와 함께 치킨을 뜯고 있더라구요.

모던통닭 기본안주 셋팅입니다. 치킨전문점답게 소스와 무, 기본안주로 고구마튀김까지 제공된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기본안주 리필도 웃으면서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메뉴판에 정말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서 순간 멘붕왔어요. 하나같이 비쥬얼이 맛있게 보였는데 마미와 함께 방문한거라 결국 찜닭으로 주문완료! 근데 순살이며, 퓨전치킨요리들이 참 다양해서 어린아이부터 나이드신 분들까지 연령상관없이 전부 아우를 수 있는 메뉴들이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공기밥 추가하고 당면까지 추가해서 정말 푸짐하게 먹방했어요. 나오는데 살짝 조리시간이 걸리긴 하는데 안주 리필하면서 심심하고 지루하지 않게 잘 놀았답니다. 폭풍 수다하면서요.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ㅠㅜ


간장찜닭 등장! 비쥬얼이 장난아니게 어마어마하네요. 푸짐한 양과, 맛있는 냄새, 매콤한 만두까지 4개 셋팅되어서 나오는데 눈이 띠용! 해쉬태그까지 친절하게 가르쳐주네요. #서면맛집 #모던찜닭 #모던통닭
센스넘치는 비쥬얼에 마미랑 동시에 우와~하며 감탄사를 내뱉었어요.



​공기밥이랑 같이 푸짐하게 먹방했어요~ 만두도 매콤하게 맛있고, 특히 찜닭은 양념이 짭쪼름하면서 달콤해서 밥도둑이더라구요. 어른들은 치킨보다는 찜닭이 더 입맛에 맞는 것 같아 주문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답니다.
찜닭 ​당면까지 푸짐해서 먹방하고 나니 배 엄청 불렀어요. 맛있다고, 배부르게 한 끼 참 잘먹었다고 엄마가 말하니깐 좋은 곳 데려온 것 같아 기분좋더라구요.

오늘의 먹스팀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커피아재마눌의 이전 먹스팀

follow me!

Sort:  

글 항상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위해 노력하겠습니다^^

Thanks for voting and comment.

찜닭인가욤^.^ 비주얼이 최고네요~첨봤네요 서울에도 있나요? 넘 맛나겠어요^^

글 읽으면서 침이 꿀꺽 ㅜㅜ 새벽 12시 40분에 읽기 괴로운 포스팅이에요ㅜㅜㅜ흑흑흑ㅋㅋㅋㅋ 찜닭과 나오는 건 고추만두인가요!! 맛있어 보여요!!!

저는 일하느라 또 버림당하고...장모님과 장인어른과 다녀왔던 걸로 기억하네요. 하하
나도 먹스팀하러 가고 싶드아~~~ ㅜ.ㅜ
오늘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403번지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일단 치킨집인데 꼭 고급 레스토랑 같네요~ 가서 먹기 딱 좋을거같아요.


팔로 꾸욱~❤

댓글에 팔로우까지 감사합니다^^
요새 번화가에 나가면 업종가릴 것 없이 인테리어가 다들 고급진 것 같아요.
언젠가 매장을 확장이전하게 된다면 지금보다 조금 더 고급지게 하고 싶네요^^

좋은 하루 되셔요!

윽,,,,침 고였어요...오늘은 외식이다. 모던 찜닭 군침 흐르게 하는 비주얼입니다. 그런데 마눌님 정말 저런 도서관에서 근무하세요? 어디죠?

저는 오늘도 가게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잡채짜장밥을 먹어서 든든하네요. 하하
사진같은 도서관에서 일하고 싶은 마눌님인데, 현실은 초등학교 도서관에서 일을 하고 있답니다^^;;
매일 학생들에게 치여 살고 있어요^^

저녁 식사 맛있는 걸로 든든하게 챙겨드셔요! 댓글 감사합니다~!

와ㅎㅎㅎㅎㅎ비주얼 대박이네요 중간에 메추리알 센스 좋은데요???

그러게요~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은 안 올릴 수가 없겠네요. 하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셔요^^

뭘해도 치킨은 언제나 옳다!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엄청 좋아라하는데 마눌님이 육류, 튀김류를 별로 안 좋아해서..
엄청 피곤할 때 불쌍한 표정으로 '탕수육(치킨) 하나 시켜먹어도 돼?' 하고 허락받고 먹는답니다. 하하
저녁 식사 맛있게 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