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마눌] 먹스팀 - 부산 서면 맛집 '팬아시아'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follow me!

안녕하세요. 커피아재 마눌인 도서관 사서줌마입니다.

서면 단체모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팬아시아 서면점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 가족(커피아재는 빼고요)과 시간맞춰 다녀왔는데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친구들끼리 모임 할 때 재방문하기로 저장 완료!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97-1 2층
영업시간: 오후12시 - 오후10시 30분
(마지막주문: 오후9시 30분)
전화(예약)번호: 051) 803-7940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창가자리로 예약석 잡아놓으셨더라구요.
역시 레스토랑은 꼭 예약하는 거 필수입니다! 내부가 꽤 넓어요
분위기도 좋고, 조명도 은은해서 셀카도 이쁘게 나오는데 고급스러워서 좋아요!

팬아시아 서면점은 셀프바가 있어서 물컵, 식기류, 티슈, 물, 피클 등 필요한 걸 알아서 가져다 사용하면 됩니다.
직원 호출안하고 편해서 좋더라구요^^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신메뉴도 많이 나와서 신메뉴 중에서 주문해봤어요.
크랩메뉴랑 셰어메뉴 중에서 하나씩 고르고, 파카파오무샵 까지 푸짐하게 주문완료




음식도 스피디하게 나와서 기다리는 지루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색다른 이색음식을 서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더욱 좋은 점 아닐까~하고 생각해봤습니다. 맛도 굿굿!

​처음에는 향이 너무 강하지 않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향신료보다 맛이 있으니깐 한국인 입맛과 향에 맞춰서 만든 것처럼 잘 맞더라구요.
너무 걱정되는 분들은 주문할 때 직원분께 향이 강하거나 향신료 조절을 말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분짜가 요즘 대세잖아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소스도 달달하게 맛있고, 누들도 꼬돌꼬돌한게 딱 취향에 맞더라구요.
맛있는 요리를 하나의 메뉴로 먹을 수 있으니깐 완전 일석이조! 금상첨네요.
덕분에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서 좋았어요 .


아시안요리 전문점 팬아시아 재방문의사 들 정도로 맛있고 적당한 가격에 고급진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오늘의 먹스팀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97-1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사진만 봐도 행복하네요…

야밤에 침샘을 자극했나봐요. 하하
마눌님은 먹스팀만 작성하고 꿈나라로 가버렸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부산 여행 갔을때 알았으면 가서먹었을텐데...ㅎㅎ 정말맛있게 생겼네요

이번에는 저는 일한다고 팽~당하고 와이프하고 장모님 처형만 갔네요 ㅜ.ㅜ
저도 다음에 꼭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ㅜ.ㅜ
댓글 감사합니다!

아~~ 군침 한바기지 흘리다 갑니다..

와이프가 한 사진하죠..? 하하(죄송합니다)
중요한 건 저 자리에 저는 없었네요..ㅜ.ㅜ
댓글 감사합니다~ 하루 마무리 잘 하셔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네요~
우와~ 3월에 부산 여행 계획인데 커피 아재님 와이프분의 입맛을 믿고 찾아가봐야겠어요~!!!
마지막 사진 게딱지를 보고 맘 굳혔습니다~ ㅋㄷ😋😋

게를 좋아하시나 봐요~ㅋㅋ
전 만성귀차니즘이라..게를 싫어한다는..
누군가 살을 발라주면 좋아라 해요^^;;; 게살의 맛을 느끼고 싶으면 그냥 크리미를 찾게되네요 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되셔요~ 3월 이전에 또 외식을 하게되면 또 다른 맛집 소개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게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자주 먹지 못하는 음식이라..;; ㅎㅎ

다른 깨알 맛집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즐거운하루보내세요DQmQDFTyP8LYDjaWFj4LvVmYiwwoDSzZqdPT3AXqcWwgwfr.gif

짱짱맨 감사합니다!
저도 빨리 보팅파워 회복하여 열심히 보팅하며 홍보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